커뮤니티 지인분께 받은 USB 메모리..

PC 하드웨어 2008. 12. 4. 11:09 Posted by 대호이
 
얼마전.. 커뮤니티에서 USB 메모리를 방출하시는 분이 계셔서.. 제가 낼름 신청했습니다..^^

사실 별 필요성이 없기에..(이미 학교도 졸업했고..뭐..ㅡ_ㅡ;;) 신경쓰지 않았고..
회사에 버려져 있는.. 128MB를 공인인증서 및 간단한 프로그램을 넣어 사용했는데..
심심하던차에..^^; 으흣..

1G 와 512Mb 1개씩을 보내주셨는데.. 128MB에 비하면.. 엄청난 향상이죠..^^


하나는 메모렛?(1G) .. 그리고 하나는 킹스톤(512Mb)이네요..^^




나노텍..? =_=; 다니시는 회사이신지..ㅋㅋ

우선 1G짜리는.. Windows XP 이미지 넣어버렸네요.. 인터넷 검색하니..
USB를 이용한 것들이 여러가지 나오더라구욤.. =_=; 유용하게 잘 사용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