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스킬은 Thermaltake(써멀테이크) RamOrb 히트싱크를 장착한 새로운 DDR3 POC3-16000 4GB (2Gx2) GT1 을 발표했습니다. 써멀테이크의 RamOrb로 더 낮은 온도 유지가 가능하여 극단적인 속도로 동작할때 안정성을 확보하게 만듭니다. 새로운 PC3-16000 GT1 시리즈는 하이-엔디 게이밍 PC나 오버클러킹 된 PC에 극도의 안정성과 성능을 제공합니다.

써멀테이크가 디자인한 히트스프래더는 높은속도로 동작하는 DDR3 메모리의 열을 효과적으로 쿨링 팬과 핀으로 올려 보내서 날려버리는데 사용되는 히트파이프를 갖고 있습니다. 이 온도를 전도를 최대화 하는 구조는 시장(?)에서 가장 강력한 메모리 쿨링 방법 입니다.

지스킬 PC3-16000 GT1은 끝이 잘려진 NVIDIA 790i 칩셋 플렛폼에 최적화 되어 있습니다.(끝이 잘려져서? 끝이 잘려진 주체 불확실.. 혹은 최신제품을 말하는지도 모르겠어요.. -_-;) 새로운 GT1은 경쟁사와 다른 빛처럼 빠른 성능, 향상된 타이밍, 혁신적인 열 관리 능력으로... 어려워요..ㅠ 아쓰.. -_-; PC3-16000 GT1은 지스킬의 살아있는동안 보증(-_-; 한번 나왔죠;;) 그리고 항상 준비된 기술적 백업으로 모든 메모리 매니아를 위한 모든 해결책이다.(토탈 솔류션.. 음..)

출처 : VR-Zone
원본 : http://www.vr-zone.com/articles/G.Skill_GT1_Memory_Kit_Comes_With_Thermaltake_RamOrb/6114.html

은근히 별 필요로 없는것들이 말은 길면서 해석은 잘 안되요.. 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