높은 품질과 높은 성능의 메모리로 세계적인 리더인 지스킬은 오늘 인텔 CoreTM i7 프로세서 및 Intel X57 칩셋을 위한 세계에서 가장 빠른 DDR3 2000MHz 6G(2GBx3) PI Black 시리즈 메모리를 발표했습니다. 인텔, ITMonth, 지스킬에 의해 개최된 타이완 이벤트에서 오버클러킹 매니아를 위한 매우빠른 속도의 PI Black DDR3 2000MHz 6GB 트리플 메노리 키트를 미리 선보였습니다.

최신 Intel Core i7 프로세서와 X58 Express 칩셋에서의 호환성 및 지스킬 트리플 채널 키트는 매우-빠른 2000MHz(믿을수 없이 낮은 8-8-8-21의 CAS Latency에서) 높은 성능과 안정성을 제공합니다. 이것은, 2008년 타이페이 ITMonth동안에 세계적으로 유명한 오버클러커 Coolaler에 의해 테스트 및 검증 되었습니다. PI Black 히트싱크는 쿨링을 보장하고 이런 높은 성능으로 작동하는 동안의 신뢰성을 보장하며, 100% 손으로 테스트하는 엄격한 지스킬의 제도로 지스킬 트리플 채널 키트의 일정한 품질을 보증하여 최고의 호환성과 높은 신뢰성을 갖습니다. 지스킬의 Lifetime 보증과 기술적인 백업의 준비로 트리플 채널 키트는 모든 메모리 모듈 매니아의 토탈 솔루션 입니다.


출처 : VR-Zone
원본 : http://www.vr-zone.com/articles/g.skill-unveiled-pi-black-ddr3-2000-triple-channel-kits/6242.html


머 다 좋은데.. 국내 유통사의 부재가 아쉽네요..^^; 역시 지스킬.. 방열판도 멋지고..
한번쯤 꼬옥 써보고 싶은 메모리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