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님 폰을 삼성 갤럭시 S10+ 로 바꿔드린 후, 여러종류의 케이스를 구입했습니다..

아버지는 일반 실리콘 케이스를 좋아하시고, 어머니는 커버가 있는 케이스를 좋아하십니다.. ㅎㅎ

그리고 혹시나 예비용으로 투명 실리콘 케이스랑 이것저것 구입했습니다..

 

그 중 커플용으로 구입한 실리콘 케이스가 가장 먼저 도착했네요..

 

▲ 알리익스프레스에서 4월28일 주문했습니다..

매트한 재질의 소프트 실리콘 케이스로.. 남색 1개, 핑크색 1개씩.. 가격은 합쳐서 $2.74입니다~

 

 

▲ 3주가 좀 안되어 도착한 우편(?) 입니다..

 

 

 

▲ 케이스 2개가 같이 들어있네요..

 

포장은 서로 다른회사 제품인 것 같은 느낌입니다만.. ㅡ_ㅡ;;

반짝이는 실리콘 케이스가 아니라 남색은 좀 고급스러운 느낌이네요.. 아버지께서 잘 사용하고 계십니다.. ㅎㅎ

 

핑크색은....... 봉인모드.. ㅡ_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