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님용 효도폰으로 LG Uplus에서 삼성 갤럭시 S10+ 512GB 개통했습니다..

2015년 9월에 유플러스에서 삼성 갤럭시 노트4s를 개통해서 사용하시고 계셨는데.. 오래 사용하셨네요..

 

저도 같은시기에 노트4s를 개통했다가, 술먹고 잃어버리곤..

중고로 LG G3 1년, 노트4 1년을 사용하고 V20을 사용한지도 벌써 1년입니다.. ㄷㄷ

 

요즘은 부모님들이 더 좋은폰, 최신폰 사용해야 된다고 하는데..

그런의미에서 삼성 갤럭시 S10+512GB 정도면 부모님용으로 굿이겠죠? ㅡ_ㅡ;

 

 

▲ 쇼핑백은 유플러스, U+ 5G 적혀있지만 아직 비싸니 4G인 LTE로 갑니다~ ㅋㅋ

 

 

 

 

▲ 박스는 블랙으로 S10+가 마킹되어 있습니다..

아참 아버지는 블랙, 어머니는 화이트인데.. 박스 위 마킹색이 차이가 나네요..

 

 

▲ 두대다 미개봉씰이 잘 붙어있습니다.. ㅎㅎ

 

 

▲ 박스 오픈~ 한대는 블랙, 한대는 화이트로 구입했는데.. 헉!! 똑같습니다..

그리고 전면에는 순정(?)으로 액정보호필름이 부착되어 있습니다~

 

 

▲ 이제보니 후면을 봐야 색상을 알 수 있습니다.. 전면이 같아서 깜놀했어요.. @_@

 

 

▲ 이번엔 구성품들의 모습입니다.. 충전기, USB 케이블, C타입 젠더, 이어폰 등 입니다..

 

 

▲ 박스 위쪽으로 박스가 있어 꺼내보니..

유심핀과 실리콘케이스가 들어있었습니다.. 순정(?)이라 사용하기 좀 아깝네요.. ㅋㅋ

 

 

▲ 충전기는 9.0V 1.67A / 5.0V 2.0A 의 스펙입니다..

 

 

▲ 제가 가지고 있던 노트4와의 크기 비교~ 노트4와 거의 비슷한 크기입니다..

아버지는 노트4가 좀 크다고 하셨는데.. 더 커지지 않은것을 다행이라고 위로했습니다.. ㅡ_ㅡ;;

 

 

▲ 폰 아래쪽으로는 3.5 이어폰짹, USB-C, 스피커 등이 보이고.. 상당에 USIM 트레이가 보입니다..

 

 

▲ 우측면에 전원버튼, 좌측면은 볼륨버튼 입니다~

 

사진찍고 보니 블랙은 측면도 블랙.. 화이트는 핑크빛이 나는 것 같습니다.. ㄷㄷ

 

 

오랜만에 폰 교체한것이라 빠르고 사진도 잘 찍히고 좋다고 매우 좋아하시네요..

제가 만져봐도 굉장히 빠릿빠릿한 기분입니다.. 거기에 512GB의 넉넉한 용량은 제 C보다 크네요.. ㄷㄷㄷ

 

가격은 1대당 1,397,000원으로 제법 비싸네요.. 그래도 부모님이 좋아하시니 다행입니다.. Oru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