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11-2 / KT용 LG V10(F-600K) 64GB 구입

모바일/휴대폰 2019. 4. 17. 01:04 Posted by 대호이

 

최근 아버지께서 사용중인 휴대폰(삼성 노트4s)로 네비게이션 이용을 많이 하셨습니다..

그러다보니 액정이 번인 되어, 액정에 카카오 네비 화면이 낙인찍혀 버렸습니다.. ㅡ_ㅡ;;

 

휴대폰으로 네비게이션 사용하시느라, 다른작업도 힘들고 카카오 네비는 너무 좋아라 하시고..

결국 네비게이션용 휴대폰을 1대 더 개통하기로 합니다..

 

KT M모바일에서 실용USIM 1.7을 이용하면 월 5,490원에 데이터 1.5G를 사용할 수 있으니..

이정도 요금은 네비게이션 이용료라고 생각하고 개통을 하였고..

 

폰은 저렴하지만, 액정도 크고 스펙도 괜찮은녀석이 뭐가 없을까 찾다보니..

역시나 중고 가성비 짱.. -_-;; LG V10 을 발견하여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중고나라에서 매물 모니터링 하다가, 아주 저렴한 가격에 업어왔습니다.. ^^

 

 

 

 

 

 

판매하시는분이 액정보호필름도 새것으로 하나 주셨습니다..

 

스펙은 현재 쓰시는 노트4s 보다 괜찮고.. 액정도 크고.. 용량도 크고.. 가격도 싼데.. 외관이 좀 험하네요.. ㅡ_ㅡ;;

어차피 차 안에 거치해두고, 네비게이션으로 사용할 예정이니 크게 신경쓰지 않기로 합니다..

 

 

사용해보니 V10은 측면이 금속? 느낌의 재질이라 거치시 좀 흘러내리는 단점이 있습니다..

실리콘 케이스 장착으로 해결.. ㅡ_ㅡ;;

 

삼성폰 사용하시던 아버지가 LG폰 인터페이스에 적응 못하셔서 좀 고생도 하셨습니다..

(후면 백버튼, 홈버튼 없음, 등등..)

 

 

알리익스프레스에서 배터리 및 케이스 부품들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배터리는 NOHON에서 판매하는것이 있구요.. 지금은 값이 올라서 $14 이네요.. (링크)

V10 케이스를 판매하는 판매자도 있습니다.. [ Yame 3c Store ]

전체(후면,측면,위,아래)를 블랙으로 교체시 $20 이구요. 

후면커버 $4 / 카메라부분 $4 / 측면 $5.5 입니다..

 

민트색이 끌리는데.. 현재는 민트색 전체 패키지가 없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