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 10월 U+알뜰모바일로 이동하여 사용하던 2개의 회선을, CJ Hello 모바일(KT망)으로 번호이동 하였습니다..

개통 후 6개월을 사용하고, 좋은 조건이 없어 조금 더 기다리다가.. LG X4 2019(LM-X420N)을 개통했네요..

 

 

 

 

▲ 이번에 개통한 LG X4 2019(LM-X420N) 2대 입니다..

 

혹시나 싶어 색상 문의를 드렸는데.. 뉴 오로라 블랙, 뉴 플래티넘 그레이 1대씩 주셔서 감사합니다~ ^^

출시된지 얼마 되지 않기도 했지만, 그대로 미개봉 박스로 받은것도 좋네요..

 

 

▲ 박스를 개봉하니 휴대폰 크기의 LG융부터 보입니다.. ㄷㄷ

 

 

▲ 구성품들을 모두 꺼내놓았습니다.. 충전기, 케이블, 이어폰과 사용설명서가 들어있습니다..

 

 

▲ 고속충전이 지원되지 않는 모델이긴 합니다만.. 그래도 충전기가 5.0V에 1.2A는 너무한 것 같습니다.. ㅡ_ㅡ;;

 

 

▲ 이어폰도 커널이 아닌 일반.. 완전 싸구려틱합니다.. 이어솜이라도.. 좀.. ㅡ_ㅡ;;

 

 

▲ 휴대폰 본체만 찍어봅니다.. 얼마전 구입한 삼성 갤럭시 S10+ 처럼 전면만 봐서는 색상구분이 안되네요..

 

 

▲ 후면에서야 색상 구분이 됩니다.. 좌측이 뉴 오로라 블랙이고, 우측이 뉴 플래티넘 그레이 입니다..

뉴 오로라 블랙은 남색톤이 있는 블랙이네요..

 

 

▲ 유심 장착하려고 보니 유심 옆으로 MicroSD를 장착할 수 있습니다..

 

 

▲ 유심 장착!

 

 

보급형 폰이다보니 조금 느린 것 같은데..

인터넷에 나와있는 빠르게 하기 설정을 보고 몇가지 해 주었습니다만..

화면은 휙휙~ 전환되게 바뀌는건 맞는데.. 실제 성능이 올라가는건 아니라 고만고만 합니다..

 

제 생각에 아주 못 쓸정도로 느린건 아니고.. 그냥 좀 느리다~ 느낌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