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상 창의적인 디자인을 추구하는 아크릴 PC업체 (주)투렉스(www.turex.co.kr)는 지난해 12월 신제품 개발에 착수 , 5월 새로운 ITX CASE "TITX"를 출시하였다.

이번 출시한 ITX CASE의 장점은 첫 번째로 아이패드와 아이폰이 본체에 도킹을 지원한다는 점이다. 동시에 더블 HDD 도킹까지 지원함으로서 효율성을 더했다. 디자인면에서는 수직 도킹이 주는 편리함이 돋보인다. 세 번째로 디자인과 파워 지원부분이다. 이번 출시한 TITX는 미니멀한 PC CASE로 특수 열강화 처리된 PPMMA 방식의 소재를 사용. 기존의 블랙과는 틀린 고급스러움을 표현했다 . 또한 M-ATX를 지원함으로서 ITX PC의 효율성을 높여준다.

이번 TITX는 아이패드, 아이폰과 함께 사용자에게 변화된 환경을 선사할 것이다. 기존의 PC가 독립적으로 사용했다면 이번 신제품은 합리적 가격의 미니멀한 PC로서, HDTV와 인터렉티브한 확장된 환경을 지원한다. 다시말해 아이패드와 일체형 PC이자, 상호작용으로 멀티형 PC로의 발돋움이다.

(주)투렉스의 대표 장석원은 TITX는 기술적 부분과 외적 디자인 부분을 지원함으로서 실질적 변화를 가져오는 한몫을 할 것이다. 단적으로 사용자는 TV와 연결해 아이튠즈를 실감나게 거실의 스피커와 함께 즐기고, 영화를 다운받아 변환없이 바로바로 즐길수 있으며, 게임역시 좀더 와이드하게 다이렉트로 쓰길 소망한다고 출시 소감을 밝혔다.

또한 이번 ITX 관련 , 투렉스 페이스북 페이지에 접속해 신제품 관련 코멘트와 함께 친구추가를 함께 하면, 추첨을 통해 선착순 100분에게 여름철 HDD DISK 보호를 위한 SC80을무료로 증정한다고 한다.



아래는 추가 사진들 입니다..









신기한 케이스네요.. 정말 신기합니다.. ㅋㅋ

아크릴 케이스만 만드는줄 알았는데.. 아이디어가 번뜩~ 하셨나 봅니다..
실제 케이스 내부는 어떻게 되어있는지 궁금하기는 한데.. ITX 폼펙터를 이용해서 시스템을 구성하고..
외부에 아이폰이나 아이패드를 덕 형식으로 그냥 꽂으면 되는 것 같은데용..
괜찮은 아이템인듯 합니다.. 이왕이면 스피커까지~ 생각이 드네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