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도 역시나~ 회사에서 구입한 노트북 입니다..
실제 사용자는 제가 아니기에 세팅만 하고 방출하였고.. 사진과 간략한 정보만 드리도록 할께욘..

아마 NT-P480이 대형 분류일 것이고.. 14.1인치형에 기본적인 플랫폼은 비슷하리라 봅니다..
뒤에 -JA33/C를 통해 세부스펙이 결정되리라 생각 됩니다만..

기업용제품으로 나온것이라 똑같은 제품은 일반 리테일시장에서는 못 찾겠더라구용..

비슷한 모델은 아래와 같습니다..
삼성전자 SENS NT-P480-COZ
http://prod.danawa.com/info/?pcode=1206378



▲ 처음 제품을 받았을때의 박스모습.. 요즘 노트북 몇대를 구입해 보았는데.. 모두 동일한 내부구성 입니다..
박스 안쪽에 노트북 본체가 스티로폼으로 보호되고.. 그 옆으로 노트북 가방과 메뉴얼 CD등이 들어가 있으며..
하단에는 마우스.. 상단에는 어댑터와 전원케이블이 들어가 있습니다..



▲ 세부 모델명이구요.. 공공기관 및 기업전용제품이라고 명시가 되어 있네요.. ^^;



▲ 내부의 구성품 입니다. 으흣.. 정신없이 풀어놓았네요..



▲ 실제 노트북의 모습입니다. 재질이 머랄까.. 그리 좋다고 느껴지진 않습니다..
꼭 스웨이드처럼 보는건 고급스럽지만 실제로는 쉽게 더럽혀 질 것 같은 느낌이거든요..



▲ 뒷면의 모습.. 하드디스크와 메모리 부분은 쉽게 분리가 되도록 구분되어 있어욤..



▲ 그리고 OS로는 Windows 7 Prem K OA 입니다. 그냥 Home 버전으로 알고 있습니다.. -_-..



▲ 노트북을 열었을때~ 디자인도 비슷비슷..^^



▲ 키감이나 키캡에 높이가 있어서.. 요건 만족하는 부분 입니다.. 보기에도 깔끔해욤..ㅋ



▲ 우측 하단으로 몇가지 정보들이 스티커로 붙어 있구용..



▲ 자.. 우측면부터.. ODD가 달려있습니다.. -_-a;



▲ 그리고 좌측면.. 전원단자 / LAN / 열배출 통풍구 / HDMI / E-SATA / 스피커와 마이크 단자 입니다.



▲ 뒷면의 모습.. 2개의 USB 단자와 D-Sub 그리고 배터리 장착공간이 보이네요..



▲ 메모리를 추가하기 위해 따로 주문한 메모리 입니다.
삼성에서는 메모리를 추가가 불가능 하다고 하더군요.. 추가구입 및 설치는 모두 본인이 해야합니다..



▲ 메모리 설치 후.. 어려운 것은 아니지만 계단식으로 설치를 해야 되더군요..



▲ 기본 DDR3 2GB장착이고.. 추가로 2GB를 더 장착하였습니다..



▲ 그리고 하드디스크.. 삼성 2.5인치 250GB 제품이 들어가 있습니다..


메모리 업그레이드만 하고 세팅을 시작하였습니다.. 그래봤자 기본 번들프로그램 삭제 및 회사 프로그램 설치정도의 작업이지요..


▲ CPU는 인텔 앨런데일 Core i5 M480 이라네용.. 메인보드는 HM55 칩셋..
머 특별날 건 없고..



▲ 그래픽카드는?? 내장 그래픽.. 인 듯 합니다만..
이것도 부하가 걸릴때 nVidia가 튀어나올까 생각해봤지만.. 업무용에 과연?? 이라는 생각이 들더군요.. ㅋ


실제 스펙은 나쁘지 않은 편이나.. 이상하게 사용자가 느리다고 하시네요..
아무래도 하드디스크.. 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만.. 제가 사용하는 것이 아니라.. 뭐.. 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