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FI Lanparty UT NF590 SLI-M2R/G 메인보드

PC 하드웨어 2010. 3. 18. 14:39 Posted by 대호이
 
으흐.. 기다리고 기다리던 제품.. 드디어 도착..^^;

작년에 지인 이ㅇㅇ님께서.. 메인보드 상태가 안 좋다고 -_-;;
그러다가 기회가 있어서 다른 메인보드로 갈아타시고.. 남는거 던져주센.. 했더니..
던져 주신다 카더니.. 몇달째 오리무중 이였습니다.. 'ㅡ';;

그러다가.. 몇일전 시간을 겨우겨우 내셔서 편의점 택배로 보내셨다고 하셨는데..
집에 잘 도착해 있더군요.. ㅋㅋㅋ



▲ 이건 멍미 'ㅡ'; 집에서 택배 뜯은건 아닌 것 같고..ㅋㅋ 메인보드 박스만 덩그러니~



▲ 이님하 아무리 바빠도 테이핑은 좀 해주시지.. ㅠ_ㅠ; 누가 내용물 빼가면 어째유.. ㅠ_ㅠ;



▲ 열어보니.. 그래도 내용물은 제대로 있는 것 같긴 합니다만.. ㅋㅋ
메인보드 / 대형스티커+간단메뉴얼 / 카라쟌모듈 / RAID Disk 가 끝~!!



▲ 오오오.. 오랜만에 보는 랜파티.. ^^; 그럭저럭 깨끗하네요..



▲ 랜파티 로고 찍는데.. 무언가 다릅니다.. =_=a



▲ 이제보니.. 노스쿨러를 바꾸셨네요.. 3R IceBall ? 인가요.. ㅎ;
예전에 써보고 싶었던 제품인데.. +ㅁ+;;



▲ 시퓨소켓쪽엔 써멀도 좀 들어가 있고.. ㅋㅋㅋ


하여간, 사용은 가능하지만 정상은 아닌걸로 알고 있는데.. ㅡ_ㅡ;;
그렇다고 장식용으로 쓰려는건 아니고 저도 남는 CPU가 하나 있어서 받은거라..
열심히 청소를 시작.. ㅡ_ㅡ;;



▲ 노스 분해 후.. 사제 노스쿨러가 상당히 무겁더군요.. 그래서인지 코어 끝부분이 많이 갈렸습니다..ㅠ
우엉.. 동작은 되야 되는데.. ㅠ_ㅠ;;



▲ 사우스 부분도 싹~ 청소.. ㅋㅋ



▲ 청소 다 하고선.. 제가 가지고 있는.. 셈프론 2800+ ㅡ_ㅡv 캬캬



▲ 우선 노스도 잘만 파랭이로 교체.. 같이 들어보면 무게차이가 상당하네요.. -_-;

이제 추가 쿨러 달아주고.. 이것저것 마무리를 해야될 것 같은데..
열심히 청소도 하고 깔끔히 만들었는데.. 동작안하면 완전 안습.. ㅠ_ㅠ;

걱정입니다..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