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교 입학하는 학생 견적..

PC 하드웨어 2010. 2. 24. 09:49 Posted by 대호이
 
오랜만에 조금은 넉넉한 견적을 뽑을 수 있었습니다.
친구녀석 曰.. 견적이나 하나 달라는데..

최고사양 내장그래픽 본체.. (우응 =_=??)
이번에 대학교 입학하는 학생인데.. 아버지가 게임은 안 시킬 것 같고..
금액은 60만원 정도 예상.. (오옷.. 넉넉한데..!!)

그런관계로 넉넉하게 견적을 뽑아보았죠.. ㅋㅋ



CPU는 요즘 한참 재미보고 있는 i3 530..
또한 내장그래픽을 사용하기 위한 MSI H55M-ED55 메인보드..
가격이 조금 더 비싸지만, 그만큼 값어치를 하는 기능들이 들어있더라구요.. -_-;

메모리는 기본이 되는듯한 4G.. 하드디스크는 640G.. 항상 제가 선택하는 녀석이죠..
ODD 대충.. 케이스도 그럭저럭.. 파워는 역시나 AcBel R8 400W 80 Plus 로..^^

이렇게 꾸미니 60만원이 안 나오지만.. 실제 구입시는 조금 간당간당 하겠네요..ㅋㅋ

이정도 시스템이면.. 차후 그래픽카드만 추가해도 아무런 문제가 없을 듯 합니다..
나름 이리저리 고민했다구요.. ㅡ.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