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왕~ 퇴근하고 집에가니 도착해있는 박스들.. ^^;

얼마전 커뮤니티 이벤트 당첨물품 및 MSI P55-GD65 메인보드 AS 보냈다가 도착했네요..^^;

메인보드의 경우 늦어져서 전화도 오고..
부트블럭부터 아예 날라가서.. 시일이 좀 오래걸렸다고 하시네요.. ㄷㄷ;

전 MFlash 이용해서 바이오스 업데이트 했을뿐인데..!! ㅠ_ㅠ;


▲ 메인보드 박스가 좋네요.. 흐흐.. AS 전용 박스인듯??



▲ 완충제에 둘둘 말려있었지만.. 무게는 상당히 가볍네요.. ㅎ;



▲ 포장 벗겨내니.. 등산용 머그컵이 한개씩.. ㅎㅎ;



▲ 머그컵이아니라.. 스톤그래픽카드와 함께라면 솔로라도 외롭지 않아!! 입니다..
솔로분들은 스톤그래픽카드 지르세욘.. 'ㅡ'/ ㅋㅋㅋ



▲ 그리고 메인보드.. 무언가 주섬주섬 챙겨주신듯??
보낼때는 메인보드만 덜렁 보냈거든요.. ㅋㅋ;

MSI 열쇠고리는 득템!! 입니다.. 하핫..