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ermax Acrylux KB009U-W(에너맥스 아크릴럭스 키보드)
http://blog.danawa.com/prod/967693

에너맥스사에서 새로이 출시한 키보드 입니다..
펜타그래프 방식이며.. 2개의 확장 USB 포트를 제공합니다..
다만 디자인이 매우 미려하네요.. 키보드가 머 별거 있겠습니까만은.. ㅡ_ㅡa; ㅋㅋ;



▲ 완충제로 둘둘 말려서 배송받았습니다.. ㅋ;



▲ 완충제를 벗기니 제품 박스가 보입니다..
제품명이 ACRYLUX 이네요..^^



▲ FINEST DESIGN ARTWORK ..
최고의 디자인 작업?? ㅡ_ㅡ?? ㄷㄷ;



▲ ENERMAX로고와 GOOD DESIGN 상 받았다~! 는 아닌 것 같습니다..ㅋ



▲ 박스 뒷면에는 각국 언어로 간단히 설명 및 스펙이 적혀 있습니다..



▲ 박스를 개봉하니 광채가.. +ㅁ+;; 워메~
또한 기본적으로 청소용 융을 제공해 주네요..




▲ 제품을 꺼내고 보니.. 상당히 깔끔합니다.. 제가 백색이라 더 그런지 모르겠네요..



▲ 측면의 USB 포트.. Apple사 키보드와 비슷한 것 같기도 하고..^^


이제부터는 비교기..!!


▲ 위가 기존에 사용하던 이엠텍 X581 이라는 키보드 입니다..
동일한 팬타그래프 형식이고, 기능키가 몇개 더 들어가 있습니다.. 사이즈는 X581이 살짝 작습니다..



▲ 궁민키보드 삼성 DT-35가 추가 영입되었습니다.. 두께는 팬타그래프 키보드들의 압승이네요..
에너맥스 키보드는 더 얇네요.. ㄷㄷ;



▲ 좀 특이한 부분인데.. 선이 나오는 부분이 다 제각각 입니다..
DT-35는 좌측 / X581은 우측 / ACRYLUX는 가운데에서 선이 나옵니다..;;



▲ 선 길이는 대충 측정하였지만.. 3가지 모델이 고만고만 합니다.. ^^
색상만 봐도 어느녀석인지 아시겠죠~? ㅋㅋ


추가적으로 포토샷 몇장 더 나갑니다~~ ㅋ;


▲ 7H 강도까지 보강하였다..라고 하는데.. 7H가 어느정도인지.. ㅡ_ㅡ;
(제가 원래 메뉴얼이나 설명서를 잘 안 읽다보니.. Oruz..)



▲ 키보드를 연결하면.. 좌측위에서 파란불빛이 나옵니다.. ㄷㄷ;



▲ 넘버룩, 캡스룩, 스크롤룩 버튼도 모두 LED 이예요~





▲ 디자인 하나는.. 정말 최고인듯 합니다..
Apple사 키보드만큼이나 컴팩트 하며, 깔끔하고 이쁘네요.. ㅠ_ㅠ;


PS. 사용기라 말하기엔 내용이 너무 없고.. 포토샷에 제가 몇마디 첨언했다고 생각해 주세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