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 드디어 마지막 페이지 입니다..^^

번들로 제공되는 CD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것저것 설치하다보니 상당히 유용한 것도 있고 해서..
다 설명을 드려볼까 합니다.. ㅡ..ㅡ;

처음 드라이버 CD를 넣으시면 아래와같이 자동실행이 되고 4가지 큰 메뉴가 있습니다..


▲ 먼저 [Drivers] 부분에는.. AMD ALL in 1 Driver.. 칩셋 일거라 생각합니다.. 무조건 설치..^^
Onboard VGA Driver, Audio 및 Lan 드라이버를 한 곳에 모아두었습니다..
이 4가지는 기본적으로 꼭 설치하셔야 되는겁니다..^^



▲ 2번째 [Uilities] 부분입니다.. 먼저 McAfee 는 바이러스 프로그램입니다.. (바이러스가 아니구요..^^;)
Aodbe Acrobat Reader도 보이고.. (PDF 파일을 읽을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그리고 ASRock OC Tunner / IES / Instant Boot 등을 포함하고 있고..
AMD Fusion 및 OverDrive를 설치 가능합니다..


먼저 ASRock OC Tunner 입니다.. 개인적으로 너무나도 강추! 하는 프로그램입니다..


기본클럭 상태에서.. OC Tunner를 실행시킨 후.. 전압 및 프리퀀시 조절이 가능합니다..



▲ 결과는.. 짠.. =_=;;
너무 쉽게 오버클러킹을 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프로그램 하나로 이렇게 간단할 줄이야.. 정말 놀랍습니다..
바이오스나 AMD OverDrive가 어려우신분들은 OC Tunner로 간단히 오버클러킹 하세요~ ㅋ



▲ 다음으로 ASRock IES 입니다.. Intelligent Energy Saver 라고 되어있네요..
먼저 쿨엔콰이어트를 활성화 하지 않으시면 실행이 되지 않습니다.. 쿨엔콰이어트를 활성화 한 후 실행시키면..
실시간으로 절약되는 전력을 측정해 줍니다.. 이미지상으로는 전원부 페이즈를 가변적으로 조절 하는 것 같습니다..



▲ 다음으로 ASRock Instant Boot 입니다.. Windows Vista의 대기모드? 랑 비슷 한 듯 하면서도..
더 빠른 부팅을 해줍니다.. (메인보드 박스에는 단지 4초!만 필요하다고 되어있지만 더 빠른듯 합니다.. -_-;)
문제는.. Instant Boot 기능을 사용하려고 한번 꺼졌다가 다시 켜졌다가.. 다시 꺼집니다..
종료를 2번 하고 종료시간이 길어진다는게 문제입니다..^^



▲ 다음으로 AMD Fusion 입니다.. 저역시도 처음 보는 프로그램입니다..
이것저것 눌러보았지만.. AMD OverDriver 및 Catalyst를 실행시켜 주더군요..
또한, 아래와 같이 주의사항이 나옵니다..


▲ 얼핏 해석해 보기에는.. 게임을 위해 다른 프로그램을 죽인다는 것 같네요..
고로 조심하라는.. 주의사항.. 흐흐..


자.. 이제 AMD OverDrive 입니다..


▲ 처음 메인화면.. 이것저것 하도많으니.. 보기도 어렵습니다..^^
시스템 정보에 대해 알려주고 있습니다..



▲ 두번째 메뉴.. 상태에 관한 모니터링 도구들..^^



▲ 3번째.. 퍼포먼스 컨트롤.. 이곳을 설정하셔야 오버클러킹을 하실 수 있습니다. ^^;



▲ 4번째 설정 부분입니다.. 미리 Advanced Mode로 체크해두세요..^^
정말 세세한 설정이 가능합니다만.. 그로인해 어려운게 단점인 녀석이죠.. 흐흐..



▲ 그리고 CD의 3번째 메뉴.. [Information] 입니다..
각종 메뉴얼들을 수록하고 있습니다..



▲ 4번째 [Contact] ..
별거 없습니다.. -_-; 메뉴 하나를 떡~ 하니 차지하고 있지만요..ㅋㅋ


AMD OverDrive를 실행중.. 재미있는 모습.. ^^


▲ SB710이 아니라.. SB750 인가요.. CPU-Z에서도 SB750으로 나오더니 말이죠..

사뭇 궁금해서 이리저리 알아보았습니다만.. SB710이 SB750에 마이너 버전.. 이라고 합니다..
다음 노스칩셋을 위한 사우스칩셋인데.. 몇몇곳을 둘러보았지만 정보가 모두 틀립니다..

다만, 확실한 것은.. SB750과 동일하게.. ACC를 지원하며 AOD를 지원한다는 것..
그리고 RAID가 된다는 점 입니다..

번들CD까지 살펴보면서 메인보드 이곳저곳을 살펴보았습니다..

개인적으로.. 매우 만족스러운 메인보드이며 ASRock 에 대한 이미지까지 변신시켜주는군요..
#1 ACC 지원으로 헤카 -> 헤네브 변신 가능
#2 바이오스 / AOD / ASRock OC Tunner를 통한 막강한 오버클러킹 기능
#3 필요한 것만 모두 모아놓은 후면패널부분.. 및 메인보드의 각종 커넥터 위치등 아주 만족스러운 레이아웃

단점을 찾을래야 찾을 수 없을정도의 메인보드라고 생각합니다..


▲ 금일자 가격정보 입니다.. 먼저 ASRock A780GMH/128M은 오늘 가격이 올라온 초기가격이란걸 유의하시구요..
헤네브 변신을 위해 많은 790GX 메인보드들이 존재하지만 그 어떤 보드보다도 저렴합니다..
물론, 780G 칩셋치고는 가격이 조금 비싼편이긴 하지만, 사이드포트 메모리나 지원기능에 비한다면..
비싸다고 할 수도 없는 가격이구요..

지금까지 여러장의 780G 칩셋 메인보드를 사용해봤지만 저에게 최고의 만족을 주는 메인보드네요..
다른말이 필요한가요~? 자~ 지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