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에는 이리저리 많은 일들이 있었던 관계로.. 카메라에 관심을 쏟지 못했던 것 같습니다.. ㅜ

6월경 집에 싱크대 교체, 도배, 장판 등 대대적인 공사가 있었던 관계로.. 짐을 옮겼다가 다시 가져왔는데..
어느순간 보니.. 파나소닉 루믹스 DMC-GF3(여친3호) 정품 충전기가 사라졌더라구요..

하필.. 7월에 사용하려고 찾아보니 없더라구요.. ㅜ.. 결국 사용하지 못했습니다.. 흑흑..
9월에도 카메라를 사용할 일이 있었는데.. 잊어먹고 있다가 또 사용하지 못하고..
결국 뒤늦게서야 충전기를 구입하려고 알아보았습니다..

파나소닉 루믹스 DMC-GF3 정품 충전기 : DE-A98B
파나소닉 루믹스 DMC-GF3 정품 충전지 : DMW-BLE9E

제가 인터넷 검색을 통해 확인한 것이라 오류가 있다면 알려주세요. ㅜ

처음에는 정품 충전기를 구입하려고 했는데.. 판매처도 1곳에.. 가격도 7만원 가까이 하더군요..

▲ 정품충전기 DE-A98B 2014년 10월 2일 검색결과..

금일 다시 검색해보니.. 36,000원으로 조금 저렴한 업체가 보이긴 합니다만.. 역시나 비쌉니다.. -_-..


어차피 잘 사용하지도 않는거.. 너무 비싼 것 같아서.. 호환으로 알아보았습니다..

▲ 호환 충전기 검색 결과..

7,000원대로.. 정품 충전기의 1/5 가격밖에 되지 않습니다.. -_-..
JTone 말고 여러개의 충전기가 검색되는데요.. 블로그를 보다 보니 JTone 제품이 괜찮다는 얘기에..
저도 JTone 제품으로 구입을 했습니다..


▲ 구입 후 도착한 JTone 충전기 입니다.
박스하나에 굉장히 단촐한(?) 구성입니다만.. 충전만 잘 된다면야.. ^^


▲ 시험삼아 배터리를 꽂아 충전을 해 보았는데.. 충전은 아주 잘 됩니다..!!

많이 사용해본 것이 아니라.. 내구성은 알 수 없지만.. 충전을 잘 되고.. 잘 동작합니다..
이정도면 저렴한 가격에 매우 만족~!!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