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뭘 지를까.. ㅡ ㅡ;; 고민하다가 지른제품 입니다.. ㅋㅋ

원래 순정에 있는 본넷열림감지 시스템을 이용.. 충격센서만 추가하여..
경보기같은 역활을 할 수 있다고 하여.. 충격감지센서에 대한 의문이 시작되었고..
이리저리 알아보았는데.. 다 고만고만한듯.. -_-;;

가격은 1만원 미만에서 1.5만원선이고.. 그리 어려워 보이지도 않기에.. 쿨럭;;
그런데 주문하려고 보니.. 3만원은 넘겨야겠고.. 해서.. 시큐리티도 찾아보다가..
지인이 추천해준 시큐리티로.. ^^;

달려있는것을 보긴했지만.. 조금 젊은 취향이긴 한데..
저렴한제품보다는 상당히 얇고.. 불빛종류도 여러개이여서 지르긴 했는데..
역시나.. 너무 젊은 취향이 아닐까 심히 고민하고 있네요.. ㅜ.ㅜ;;


▲ 대포카의 압박..!! ㅋㅋㅋ(업체명이 대포카라니 웃겨서요.. ㅡ_ㅡa)

지인이 추천해준 엑스룩.. 입니다..
http://www.oolga.com/

LED 작업에 관심이 많았던지라.. 예전에 많은 사이트들을 참고했었는데..
제품 가격은 상당하지만 퀄리티는 매우 좋아보이네요.. ㅋㅋ

여튼 그곳 제품으로 질렀는데.. 무지 비싸다는.. ㅡ_ㅡ++ 아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