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 결정하기 힘든 마감재.. 다른것들을 주문하고 천천히 살펴보다보니..
역시나 좋은 제품이 눈에 들어오네요.. ㅋㅋ

그동안 TM마감재다.. JY마감재다 이리저리 어려웠는데..
특히나 마감재뿐만 아니라 부자재의 선택여부.. 그리고 가격적 압박.. -_-;
마감재만 5~7만.. 찾다보니 부자재 없음 혹은 필수적인것만 포함 등등..
정말 많은 제품들이 있었습니다만.. ㅋㅋ

여튼.. 마지막으로 주문한 품목들이 도착했습니다..


▲ 2개의 박스가 집에 도착해 있더군요.. ^^



▲ 먼저 조그마한 박스..



▲ 아이소라 후방 카메라 입니다.. 후방카메라는 어디제품을 사야하지?? 라고 생각했는데..
마침 인터넷에서 추천글이 올라와서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어차피 CCD는 생각이 없었고.. 저렴한 CMOS를 생각하고 있었는데 검색해보니..
가격도 저렴하고 추천도 받고 있고 하네요.. 간단히 제품+네비용 케이블만 구입을 했습니다..



▲ 혹시나, 선이 짧지는 않을까.. 추가 연장케이블을 구입해야 되는걸까 고민했는데..
기본구성품으로도 충분할 것 같습니다..^^;;



▲ 자.. 드디어 제일 중요한 마감재 입니다..
JY신형 마감재로 구입을 하였고 가격이나 구성품이 매우 만족스럽습니다..^^



▲ 마감재 + 구성품들입니다.. 흐흐..



▲ 부자재만 모아놓고.. ^^; SD연장케이블 2EA / USB 연장케이블 / 재부팅방지 / AUX 노이즈 제거 / 헤라 / 케이블타이 / 절연테이프 / 케이블 결속도구 / 기타.. 등등.. 하도 여러가지고 와서.. ^^;;


마감재에 대한 글만 따로 써도 될 것 같은 느낌이네요.. 여튼 선택이 매우 힘들었지만..
결국엔 잘 찾아서 구입한 것 같습니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