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프와 외국요리(?)가 땡겨서, 퇴근 후 방문하게 된 서울 구로구 구로동에 있는 베나레스 구로디지털점 입니다.

인도요리를 먹기로 결정은 했는데, 숙대를 갈까 서울대입구를 갈까 하다가 검색 후 동네근처로 왔습니다.. ㅎㅎ

 

퇴근 후 저녁 7시가 조금 넘어 도착했을텐데, 금요일 저녁 디지털단지라 그런지 생각보다 썰렁하더군요..

저희 말고는 한 테이블만 식사중 이셨습니다.. 조용하니 저녁먹는데 더 좋더군요.. ^^

 

 

▲ 앉자마자 나온 물티슈를 보며.. 인도음식은 역시 손으로.. 생각을 잠시.. ㅡ_ㅡ;;

 

 

▲ 요거트와 라씨가 가장 먼저 나왔습니다..

 

 

▲ 탄두리 스페셜은 치킨과 새우과 함께 있습니다..

 

 

▲ 치킨뼈와 새우끝이 까맣게 탄것 같은데.. 다른 후기 찾아봐도 비슷한걸 보니 원래 이런것 같습니다.. ㄷㄷ

 

 

▲ 인도커리~

 

 

▲ 커리와 함께 나오는 밥..

 

 

▲ 난은 코코 허니난 입니다.. 추가로 하나 더 주문했어요~ ㅎㅎ

 

 

▲ 음식이 다 나왔으니 열심히 먹습니다.. ^^

 

세트메뉴에 난을 추가로 주문했더니 둘다 배부르게 먹게되더라구요.. ㅎㅎ

 

잘 먹고 나오는데..

 

 

▲ 나오면서야 보이는 배너광고..

 

평일 런치 커리는 6,500원 그리고 7년전 가격으로 모든 커리 9,800원, 오늘의 런치 커리는 6,000원!!

뭔가 겹치는 것 같긴한데.. 점심에 오면 저렴하게 먹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ㅋ

 

 

▲ 빌딩 주차장이 있긴 할텐데 주차는 물어보지 않았네요.. -_-;;

 

가격도 부담스럽지 않고, 음식도 부담스럽지 않고.. 인도음식 즐기기에 아주 좋은 것 같습니다..

다음에 인도음식이 땡길때 다시 방문해야겠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