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프와 남대문에 구경갔다가 점심을 뭘 먹을까.. 하고 돌아다니고 있었습니다..

찐빵이랑 도너츠로 때우거나 아니면 막내횟집에서 회덮밥이나 한그릇 할까 하고 있었는데..

골목길로 돌다보니 갈치골목이 있더라구요.. 그래서 구경이나 하자고 들어왔는데..

생각보다 많은 가게들이 있고, 맛있는 냄새도 폴폴 나더라구요~


특별히 검색을 한 건 아니지만, 한 식당앞에 줄이 길게 서 있길래.. 이집이다!!

하고 저희도 줄 서서 먹게되었습니다.. ㅋㅋ

 

 

▲ 식당이름은 중앙식당입니다.. 가게가 확장을 한건지, 매장도 2칸이고 2층도 사용하고 하더라구요..

 

 

▲ 가게 앞에서 생선을 굽고, 계란찜을 만들고 계십니다.. 음식이 외부에서 조리되니 냄새가.. @_@

 

 

▲ 그리고 가게 맞은편으로 좁은 공간인데 여기서 갈치조림을 조리하시는 것 같았습니다..

 

 

▲ 저쪽 멀리서 밥과 밑반찬을 준비하시는듯..

 

 

구경하면서 줄서서 대기하다가 저희도 입장..

입장하기전에 갈치조림 1인분, 생선구이 1인분 씩 되냐고 물어봤는데 흔쾌히 된다고 하시더라구요..

 

 

▲ 저희가 주문 갈치조림 1인분 / 모듬생선구이 1인분 입니다..

 

 

▲ 모듬생선구이는 가자미 1마리, 꽁치 1마리, 굴비 2마리 같습니다.. ㅎㅎ

 

 

▲ 갈치조림 이구용.. 제가 주문한것이 아니라 갈치 수를 못 세었네요.. ㅡ_ㅡ;;

 

 

▲ 그리고 갈치 튀김도 나옵니다~~

 

 

▲ 밑반찬들도 푸짐하게 나오네요.. 계란찜 있고, 김도 주시고..

 

 

제가 아주 좋아하는 스타일이라 맛있게 먹었습니다.. ^^

김에 밥싸서 싸서 생선구이 간장에 찍어 같이먹으면 아주아주 맛있습니다..

갈치조림 양념도 칼칼해서 제 스타일입니다.. ㅋㅋ

 

삼치구이나 자반구이도 맛있다고 하는데 다음에 먹어봐야겠습니다~ ㅎㅎ

 

 

▲ 지도 첨부합니다~ 갈치골목 중간에 있습니다.. 주차는 다른데 멀리~ 하고 오셔야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