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름값이 계속 고공행진을 하고 있는데다가 카드사에서 제공하는 혜택은 날로 없어지니..
셀프주유소 이용이 늘어나고, 자연히 주유소별 적립카드에 눈이 가게 되더군요.

얼마전까지 외환 OKSaver 카드를 이용하여 SK주유소에서 5% 캐쉬백 적립을 받아 SK주유소를 주로 이용하였지만,
9월부로 실적조건이 변경되어 더이상 사용할 수 없는 카드가 된 것이 가장 큰 이유네요.. -_-..
그 외 몇가지 사정에 의하여 주유소별 포인트카드에 관심을 갖게 되어 포스팅을 해 봅니다.

브랜드 실물카드 온라인 페이지 모바일
SK

실물카드 온라인으로 신청 안됨
주유소에서 수령 후 등록
EnClean
http://www.enclean.com/index.do
http://www.enclean.com/card/membership.main.do


스마트월렛
발급가능
GS
실물카드 신청 가능
[ 신청 페이지 ]
GS Point
http://www.oilbankcard.com/card2012/main.do
스마트월렛
발급가능
현대
오일뱅크

실물카드 온라인 신청 안됨
주유소에서 수령 후 등록
http://www.oilbankcard.com/card2012/main.do 현대오일뱅크
어플제공
E1      

※ 셀프주유소에서는 어떤 모바일카드도 적립이 되지 않습니다. 꼭 실물카드를 챙기셔야 됩니다.

SK의 경우 EnClean 보너스카드가 이리저리 활용도가 좀 있는 편 입니다.
패밀리 레스토랑 캐쉬백 적립 or 할인도 있고 가끔 캐쉬백 포인트를 통한 이벤트도 종종 있습니다.

GS는 모바일카드로 발급 후 편의점에서 적립이 가능하고, 포인트 사용이야 편리한 편이예요.
이벤트는 추첨해서 영화 보여주는 것 외에는 특별히..

현대 오일뱅크는 저도 최근에 포인트 유요기간이 다 되었다고 부랴부랴.. 만들었는데..
그나마 온라인으로 카드 재발급은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