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입받은 삼성 IDE 120G 하드디스크

PC 하드웨어 2011. 1. 10. 16:49 Posted by 대호이
 
아앜~~ 방입받은지 한달이나 되었는데 이제서야 올리다니.. Oruz..
사실 회사에서 캠으로 사진을 찍어두고 어디있는지 잊어버렸다가..
요즘 정리하다보니 사진이 나오더라구요.. ㅋㅋㅋ

방입받은 삼성 120G IDE 하드디스크 입니다..


▲ 두퉁~ 작은 박스에 포장되어 도착했습니다..



▲ 하드디스크이다보니 완충제 둘둘둘~~ ㅋㅋ



▲ 짜잔~ 케이스도 넣어주셨네요.. ㅋㅋ


도착하자마자 GMDATA의 HDDSCAN으로 배드섹터 검사부터!


▲ 다행히 배드섹터도 없고 속도도 매우 빠르고 조용하네요.. ㅋㅋㅋ 완전 대박!


어머니 가게PC 조립할때 사용하려고 받은건데.. 언제 오픈하실지는 모르겠다는.. ㅡ..ㅡ;;
감사합니다! 잘 쓰겠습니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