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에서 수리해달라고 올라온 삼성 데스크탑 매직스테이션 DM-Z58 입니다..
수리하면서 사진도 찍고 사양도 살펴보고..^^


▲ 정면에서의 모습.. 슬림형 스타일 이네용..
삼성컴퓨터는 모델명으로 어느정도 구분이 되네요.. ㅋㅋ Z시리즈는 슬림입니다.. ㅋㅋ



▲ 측면에서의 모습..
밑에 다리가 있고, CPU 장착부위에는 에어홀이 있습니다..
케이스 재질도 나쁘지 않아용~ 잘 닦아주면 이쁜데 관리를 못해서.. -_-..



▲ 내부 오픈..!!
크게 다른 부분은 없습니다만.. 나름 최신 슬림형인지라.. ㅋㅋ



▲ 신기하게 눕는(?) ODD부분.. 저렇게 ODD를 올려주어야 HDD 분리나 장착이 가능해용..



▲ 메인보드 전원부.. 2페이즈 인 듯 합니다..
전원부는 항상 찍게된다는.. -_-..



▲ 오.. 그래도 DDR2 메모리를 사용합니다.. ㅋ



▲ 사양은 이렇게 CPU-Z 로.. ㅋㅋ


오래된 PC들만 보다가.. 소켓 775 모델들은 간간히 볼 수 있네용.. ㅡ_ㅡ;; 그때 PC구입을 별로 안했나봐요..ㅋㅋ

펜티엄4 541.. DDR2 메모리.. 메인보드는 위와같이 RS400을 사용한.. 특이한 녀석입니다..
요 칩셋의 경우 드라이버 잡을때 까탈스러운 적이 있어서 별로예요.. ㅋㅋ

아마 Z58 그 뒤에 있는 모델에 따라.. 추가 그래픽카드가 있거나 없는 것 같구용..
나름 멀티미디어 모델인지라 전면에 카드리더기도 달려있습니다.. ㅋㅋ


그러고보니.. 예전에 업그레이드 해 준적이 있네요.. ㅡ_ㅡ;;
http://daehoi.tistory.com/99

여튼 청소 후 OS 재설치만 해서 다시 사무소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