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pteron 1212 + DFI Lanparty UT nF590 SLI-M2R/G

PC 하드웨어 2008. 3. 5. 20:42 Posted by 대호이

어쩌다보니.. 이 기회로 인해 세컨 PC를 교체하게 되었네요..
Opteron 1212.. 꼭 써보고 싶었던 제품이라.. ^^; 일전의 5000+ BlackEdition을 정리하고선..
세트로 구매를 하게 되었습니다.. 유후~

사용자 삽입 이미지
▲ 멀리 대전에서 날라온 택배 박스.. 상태가 심히.. ㅡ_ㅡ; 쩌업..


사용자 삽입 이미지
▲ 떡~! 하니 찍힌 발바닥자국 때문에 사실.. 마음이 좀.. ㅠ_ㅠ;;


사용자 삽입 이미지
▲ 구매한 Opteron 1212 입니다. 0701 TPMW 이네요..
지인분께서 1214 - 0701 TPMW를 가지고 제법 좋은 수율이셨는데.. 전 어떨런지 모르겠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 역시나.. 저번에 사용하던 메인보드 입니다만.. 문제가 약간 있어 저렴하게 구해왔습니다..^^;
IDE쪽이 잘 안된다고 하시더군요.. 후음.. ㅠ 전 IDE HDD에 IDE ODD 인데 말이죠..ㅠ


사용자 삽입 이미지
▲ 구성품들.. 다나와의 상품정보를 찾아보니..
SLI Bridge도 없고.. IDE 케이블도 없고.. 백패널이 없네요..ㅠㅠ; 히잉..ㅠㅠ CD가 2장이네요..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 우선 테스트 중입니다.. 현재로써는 정상 동작하네요.. 좀 더 테스트를 해 봐야 하겠지만요..^^;

으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