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동구매로 구입한 시소닉 SS-400ET Bronze 파워서플라이 입니다.
무려 40%에 가까운 할인율인지라.. 요즘 파워지름이 많았지만 또 질러버렸네요.. ㅡ_ㅡa

거기에 뻥파워 사건이후로.. 계속 좋은파워만 고집하다보니.. ^^;
여튼 시소닉 파워는 처음 써보는 듯 합니다.. 거기에 80 Plus Bronze 등급..!!


▲ 퇴근하고 집으로 가니 택배도착..!!



▲ 완충제도 전혀 없고.. Oruz.. 그래도 파워는 잘 도착했습니다..
녹색 박스에 80 Plus Bronze 마크만 강조되는군요..^^



▲ 파워본체, 파워케이블, 나사 4EA, 제품 설명서로 구성 끝.. ㅋ
생각보다 간소한 구성이네요.. ㅡ_ㅡa



▲ 제품본체의 모습.. 슬리빙도 안되어있고, 고급스러움과는 거리가 좀 있지만.. 효율만 믿습니다.. ^^; ㅋㅋ



▲ 제품 스펙입니다. 400W녀석이.. 12V만 360W 지원.. ㅋ 괜찮네요.. ㅋ


좋은 제품 싸게 공동구매 열어주셔서 감사드리며..
요녀석도 잘 쓰겠습니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