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RCOOL SCYTHE OROCHI
http://blog.danawa.com/prod/662047


지금보니 가격이 많이 내려가 있네요.. 처음 출시때는 해외에서 공수해도 10만원이 넘는.. ㅎㄷㄷ;;
개인적으론 히트싱크가 크고 팬 사이즈가 큰 쿨러를 좋아합니다..
풍량을 낮춰도 왠만큼 잘 동작하기 때문이지만.. 사실 이녀석은 좀 과하다는 느낌이.. ㅡ_ㅡa;

여튼 한번쯤 구입해보고 싶은 녀석이였는데..
조이튜닝에서 저렴한가격에 공동구매를 진행하기에 낼름 참여했습니다.
사실 저렴한가격도 한 몫 했지만.. 1156/1366 클립을 제공한다는 사실이 더더욱 뽐뿌를.. ㅡ_ㅜ;

여튼 공동구매 후 다음날 바로 날라왔네요.. ^^


▲ 도착한 박스.. 크기가 제법 크네요.. ^^;



▲ 개봉하니 2가지 물품이 완충제에 쌓여있네요.. ㅎ;



▲ 오로치 쿨러 본체와 클립입니다.. ㅎ;



▲ 제품박스 후면.. 일어는 모릅니다!! ㅋㅋㅋ



▲ 제품본체.. 똑바로 안 서있습니다.. ㅡㅡ;
결국 눕혀서 사진 찍었습니다.. ㅋㅋ



▲ 바닥면 래핑은 깨끗한 편이네요.. 거기에 구리 색상이 아니라 더더욱 좋네요..ㅋ



▲ 10개의 히트파이프.. ㅋㅋㅋ 듬직합니다..



▲ 기본 포함되어있는.. 140mm 팬 입니다.. ㄷㄷ;



▲ 그리고 기본 구성품들.. 478 / 775 및 AM2 관련 부품들이 있네요..
이제보니 이전 775부품 설치가 제법 복잡하더라구요.. ㅋ



▲ 그리고 이건 추가 구성품..!!


이제보니 775 / 1355 호환가능한 새로운 클립이네요..
이전보다 확실히 설치는 편리해졌습니다만.. 후음..

린필드 영입후 1156 쿨러가 없어서 이리저리.. 1156 쿨러만 보면 계속 뽐뿌를.. ㅡ..ㅡ;

근데 막상 설치하려니 좀 두렵네요.. 이거 보드 휘는거 아닌지? 하는 기분??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