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5600km.. 15만km에 엔진오일 교체한 것 같은데 조금 늦었네요..

해가 바뀌었으니.. KB카드로 2번의 무료교환이 남아있지만..
1년에 13000km 정도를 탄다고 생각하니 조금 부족하더라구요..

거기에 엔진오일도 조금씩 먹는 것 같고.. -_-;
차량 소리가 좀 커지고 변속 충격도 심해지고.. 했다 생각이 나면..
엔진오일 교체주기가 되었나.. 따져보는데..
오래전에 엔진오일 찍어봤을때 이미 Low 에 가 있었는데 말이죠.. ㅡㅡa

하여간.. 이번에는 새로운 방법으로.. -_-;
SKT 멤버쉽 카드중.. [그녀들의 T카드]가 있습니다..

원래 혜택에.. 1년에 한번.. 엔진오일 15,000원에 교환, 포인트 15,000점 차감 조건인데..
대략 30,000원 정도 나가는 것이라 생각하시면 되겠죠..

근데 그녀들의 T카드가 '엔크린 플래티늄' 등급이라고 합니다..
엔크린 플래티늄 등급시 엔진오일 10,000원에 교환 혜택이 있구요..
(저도 들은 얘기인지라.. ㅡㅡ;)

근데.. 그 혜택이 이번 2010년 2월까지라는 소식이 있어서.. 부랴부랴.. -_-;;

안양에 갔다가 스피드메이트를 찾아보았는데 보이질 않고.. 해서..
관악역까지 올라왔습니다.. 관악역 뒷편으로 SK 직영 셀프주유소가 있고..
그곳에 함께 스피드메이트를 본 기억이 있어서 가보았는데 맞더군요..

엔진오일 교환하러 왔다고 하니.. 쳐다보기만 하고 결제먼저 해야된다고.. -_-;;
그래서 옆에 사무실? 샾.. 한쪽 구석에 있는 곳에 가서 문의를 하니..
세피아 엔진오일 교환 36,000원이라고 알려주시더군요.. -_-;;

그리고 결재 하려고 했더니.. 엔진오일 교체하고 와서 결재 하시면 된다고.. ㄷㄷ;

하여간 밖으로 나가서 엔진오일 교체하는데.. 작업하시는분이..
쿠폰이나 카드로 할인받는 것 이냐고 하시더라구요.. 당당히 네.. 했습니다.. -_-;;
근데 도통 왜 물어보시는지 알 수 없네요..;;

차량 들어올리고 엔진오일 빼내고.. 오일필터 갈고..(이건 못봤네요..;;)
엔진오일 넣고, 흡기필터 갈고.. 그리고 종료..

결재하러 갔서 엔크린 플래티늄 등급으로 해주세요.. 라고 했는데..
그녀들의 T카드 포인트 차감 15,000점 되었다가.. 다시 복구 되었습니다.. -_-;
엄한걸로 결재 하셨다가 바꾸신듯.. 그래도 결국 10,000원 결재하고 나왔네요.. ㅎㅎ


▲ 집에 와서 보니 갑자기 차감15000점.. ㅠ_ㅠ;;



▲ 그리고 다시 금방 취소 되었네요.. ㅎㅎ;; 원래 하지 않아도 되는 작업같은데 말이죠..



▲ 마지막.. 36,000원일 줄 알았는데.. 31,649원으로 줄었네요..
그래도 실제 결제내역은 10,000원에 캐쉬백45점..^^;


2월이래봤자 몇일 안 남았으니.. 멤버쉽카드 혜택으로 잘 이용하세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