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도.. 삽질이 되긴 했습니다만.. 역시나 한발짝 다가선 느낌?? 입니다..ㅋㅋ

계기판의 경우도 얼룩이 너무 져서.. 처음부터 다시 시작하자.. 하고선 뜯어놨고..
계기판에만 신경쓰다보니.. 스트레스만 받는 것 같아서.. 잠시 쉬어가는 타임으로..^^;

공조기의 경우.. 하이플럭스 4발로 해놨는데.. 가운데부분만 밝더군요..
그래서 생각한게.. 안에 아크릴을 들어내고.. 저렴한? 5파이 확산으로 해보자.. 해서..

5파이 LED로 처음 13개의 LED를 넣었다가.. 다시 분해하고.. 다시 10개로 줄였습니다만..
2줄을 만들기 위해.. 동일한 회로도(?)로.. 아래와 같이..^^;


▲ 역시나.. 빵판 자르고.. (이게 정말 노가다.. -_-;) LED 및 선 연결하고.. 저항 배치하고..
LED가 낮아서 저항을 눞혔더니.. 간격이 좀 있네요.. 뒤에는 전기테이프로 마무리 하고..
떨어지지 말라고 테이프로 한번씩 감아줬습니다..ㅋ



▲ 공간이 잘 안나와서.. 저항이 2개 물려있는곳도 있구요..ㅋ



▲ 우선 점등 테스트~ 10개 모두 잘 들어오네요~ ㅋ



▲ 사진이 그런건지.. 느낌이 그런건지.. (실제로도요..)


분명 한곳에서 같이 주문하면서.. 같은 로트로 보내달라고 했는데..
밝기차이가 조금은 있는 것 같아욤.. -0-;;

장착사진은.. 역시나 오늘도 패스..ㅡㅡ;;
장착은 잘 했는데.. 역시나 약간 얼룩이 지네요.. 예전보단 많이 나아졌지만요..
요건 다음에 천천히..^^;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