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구매한 부모님용 핸드폰 입니다.. 작년 12월.. 더이상 2G를 사용하지 못할까봐..
후다닥 샤인1 으로 번호이동을 해 드렸는데.. 이번에 또 이렇게 2G 폰이 나오길래..
낼름.. 버스에 탑승시켜 드렸죠..ㅋㅋ

▲ 삼성폰만 근래에 2번째인데.. 박스 디자인이 비슷하네요..
길죽하니.. 예전보다는 좀 커진 것 같습니다..ㅋ



▲ SCH-B500.. 출시는 2007년 5월 출시된 녀석인데.. 벌써 1년이 넘었네요..
하여간 출시될때.. 풀스펙으로 출시된 녀석인지라.. 살짝 기대를 했습니다..



▲ 별 것 다름없는 구성품들.. 젠더가 2개 있는게 특이하네요..^^;



▲ 전면 모습.. 으흣.. 샤방샤방? 합니다..ㅋ;



▲ 전원을 켜고.. 나름 괜찮네요..ㅋ



▲ 어두울때.. 살짝 녹색빛인데.. 사진상으론 흰색으로 보이네요.. +ㅁ+;;



▲ 후면에는 블루투스 지원표시 및.. 200만 화소 내장카메라..



▲ 기존 사용하시던 샤인1과의 비교.. ㅡ_ㅡ;;

샤인1도 6개월밖에 사용안했더니 깔끔하네요..ㅋㅋ 중고로 팔려고 하는데..
잘 안팔려서 고민이라는.. ㅡ_ㅡ;;

음.. 위성DMB / 블루투스 / 200만 내장카메라..
샤인1보다는 액정이 좀 작고..(2.2"vs 2.12") 원음벨? (128화음 vs 64화음) 인것을 빼면.. 모든 스펙이 다 좋습니다..
위성 DMB.. (이제는 위성 DMB도 무료로 시청 가능하고..)..
그리고 가벼운 무게.. 그리고 삼성폰이 화면도 이쁘고..
소리도.. 훨씬 맑은 소리라.. 부모님이 좋아하시네요..

거기에.. 6월 이벤트로.. 블루투스 헤드셋 증정..(요건 7월15일 발송이라는데;;)
모.. KTF에서 SKT로 번호이동 하면서.. 가입비면제 / 요금제자유 / 부가서비스 5,000원 33일 유지..

완전 베리굿~~!! 입니다..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