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T SPH-M4650 지름~

모바일/휴대폰 2008. 6. 15. 15:34 Posted by 대호이
 
한동안.. 지르고 싶어서 군침(?)만 흘리고 있다가.. 드디어 무료로 풀리게 되는군요.. 에휴..
그래서 곧장 지르긴 했습니다만.. 20,000원 + 3,000원 부가서비스 익월말 유지이고..
가입비는 분납이지만.. 저같은경우 LGT 해지 이력이 있어서 면제..
12개월 약정에 위약금 8만원 이구요..
 
으흠.. 목요일 밤 12시 다 되어서 신청하고.. 금요일 오후 2시 넘어서 해피콜 받고..
토요일 오전에 이미 도착해 있네요.. ㅋㅋ
사실, 금요일 밤부터 운송장 조회한다고 난리를 쳤는데.. -0-/
토요일날 오전에 일어나서 아래층에 가보니 도착해 있더군요..
 
▲ 현대택배.. 보낼땐 정말 짜증나는데.. 받을땐 어디택배나 두근두근..^^
 
 
▲ 박스 및 안내서 1장.. 안내서에는 전화번호 등록하는법이 적혀있더군요..
 
 
▲ 분명 미개봉으로 발송하신다 하셨는데.. 씰이.. Oruz..
아마 완충제가 없어서 운송중 파손된 것 같다는 의견이 많으시네요..
 
 
▲ 다른쪽도.. 떨어질듯 말듯..^^
 
 
▲ 구성품 모아두고.. 캬~ 푸짐(?)하네요..
 
 
▲ 20080602 생산.. 생산한지 10일된 폰인지.. 헐헐..
 
 
▲ 우선 전원을 넣고~! 캬
 
 
▲ Windows Mobile 6.0 이라는데.. 으흠.. MITs 메뉴해서.. 이리저리 짬뽕.. +ㅁ+;;
 
 
▲ 오줌액정.. 즉 액정이 노랗다.. 라고 하시던데..
전 그냥 볼만한 것 같습니다.. 사실 많은걸 바라는편이 아니라..^^;
뜬금없이.. PDA폰을 다 사용해보게 되는군요.. 으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