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구입한 핸드폰 케이스.. 및 보호필름 입니다..
(사실 분류도 없고.. 올릴까 하다가.. 순전히 옥션 사용기 작성용 입니다..ㅋㅋ)

처음엔.. 옥션, 지마켓등.. 코집 핸드폰 케이스를 알아보니.. 지마켓이 약간 더 저렴하더군요..
그러다가.. 예전에 구매했던 판매자를 찾아서 검색해보니.. 가격이 똑같은겁니다..
그래서 결국 옥션에서 구매했습니다..

핸드폰이 여러대 이다보니.. (제것, 부모님꺼.. 등등..) 몇가지 사면 만원이 훌쩍 넘어가버리네요..
그래서 고민도 많이 했다는..ㅠㅠ;


▲ 무료배송 이긴 했지만.. 오히려 배송료 붙고 가격을 낮추면 좀 더 싸게 살 수 있지 않을까..
고민도 되던.. 판매정책이 다 무료배송이라 아쉬워요..ㅠㅠ;



▲ 전체 펼쳐두고.. ㅋ 많이도 구매했습니다..
Cozip 레이저 타투 - 삼성 B500 용 2EA (레드/블랙)
Cozip SF코팅 블랙 - LG SV420 1EA / LG KH-6500 1EA / 삼성 SH-B500 2EA
Cozip 투명 - LG SV420 1EA / LG KH-6500 1EA / 삼성 SH-B500 2EA
보호필름 - LG KH6500 2EA..

금액이 얼만지 기억이 안나네요.. -_-;



▲ 부모님용.. 레이저 타투 입니다.. 특히 레드는 어머님에게 필수!!
가격이 비싸지만(개당 3,900원) 부모님을 위해 어쩔 수 없습니다..ㅋㅋ



▲ 나머지 녀석들.. 이제보니 코집은 코집인데.. 케이스 모양이 다른것도 있고..
예전하고 모양도 살짝 틀리고..(모양이 아니라.. 케이스 연결이라던가.. 미세하게 틀려졌네요..)

핸드폰 케이스 교체하니.. 새 핸드폰 같이 된 것 같아서 좋네요.. 으흐흣~