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10-02일자 디아블로 일지 입니다..

그동안 왕실 -> 열쇠 -> 균열 -> 대균열 순서대로 매일매일을 플레이 하다가..
열쇠가 어느정도 모여 같이하시는 분들하고 지옥불 목걸이 제작에 들어가기로 했습니다..

사냥하다보니.. 처음으로 [ 마수 ] 라는 장갑을 획득했습니다..!!
기본적으로 화염 기술로 주는 피해가 15-20% 붙고.. 주속성이 1개 붙으며.. 공격 속도가 붙는 장갑입니다..
무작위 속성으로 극피나 극확이 뜬다면.. 마법 부여를 통해 트리플을 달성할 수 있는 좋은 장갑이죠..

▲ 처음으로 먹어본 전설 장갑 마수..

하지만 저처럼.. 화피/민첩/공속인데.. 극확이나 극피가 전혀 붙지 않은 장갑을 먹으면.. 버려야 됩니다.. 갈갈.. ㅜ
그래도 처음 먹었다고 인벤에 고이 보관합니다.. ㅋㅋ


자 이제.. 열쇠를 이용해 지옥문 장치를 만들고.. 지옥불 목걸이 제작을 위한 재료 수집에 들어갑니다..

▲ 1막 비밀의 방(?) .. ㅋ

지옥불 목걸이 만드는 법은 검색하면 쉽게 나오니.. 넘어갑니다.. ㅋ
요즘에는 고행6단에 4명 풀 파티일경우 모두 재료를 드랍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저도 6번씩 했는데.. 모두 먹었어요!! ㅋ

그리고 6개의 지옥불 목걸이 제작에 돌입..

▲ 두근두근 하며.. 6개의 지옥불 목걸이를 까 봅니다.. =_=..

어랏.. 그래도 1개의 지옥불 목걸이에 민첩/활력/극피/극확 4가지 속성이 붙었습니다.. 그리 상급은 아니지만요..
활력을 홈으로 마부하면 딱! 이겠는데.. 지속 기술이.. 지속 기술이.. 목포 포착.. ㅜㅜ

균열이나 대균열에서 마지막 보스 잡을때.. 딱 1번정도 좋은 패시브 스킬이네요.. 흑흑..

처음으로 마수도 먹어보고 지옥불 목걸이 제작했지만.. 두번다 실망만 하고 오늘은 접속종료 입니다.. 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