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 조금 시간이 흘러간 사진이지만.. 생각해보니 1달 반 이전 사진이네요.. ㅋㅋ

친구녀석 웨딩촬영이 있어서 도와주러 가는길에.. 다른 친구를 기다리며 찍어놓은 사진입니다..
제 차량으로 이동시켜주고 가서 사진촬영도 도와주고 먹는것도 도와주고(?) ㅋㅋㅋ..


▲ 2010 로체 이노베이션 LEX 2.0 최고급형 실내 사진입니다.
순정에서 바뀐것이라고는 네비매립 / 크롬 패달 / 방향제 정도 이네요..
오른쪽에 비닐봉다리는 쓰레기통이라능~~!!



▲ 키로수는 벌써(?) 27,127km 입니다.. 차량 구입한지 2년하고도 2개월인데.. Oruz..


2009년형에는 블랙 하이그로시.. 2010년형은 모던블랙인데..
개인적으로는 모던블랙이 우드틱하기도 하고.. 지문도 잘 안 뭍어서 좋아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