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래전 사진인데, 이제서야 포스팅을 하게 되는군요. ㅜ_ㅜ;

일전에 지인이 내장재 교체 작업을 하실때 사진입니다.
LPI LX(?) 모델이라.. 다 기본형이였고.. 하이그로시 블랙이 멋지시다면서..
내장제를 모두 세트로 질러서 교체하셨다능.. ㄷㄷㄷ..

전 옆에서 띵까띵까 놀다가.. 분해 살짝~? 해 드리고.. 또 놀다가.. ㅋㅋ
괜히 사진이나 찍는다고 돌아댕기고 그랬네요.. ㅎㅎ


▲ 가로등 아래서 2대의 로이가 마주보고~



▲ 서로 어흥~ 하는 중? ㅋㅋㅋ



▲ 내장제 교체한건데 사진상으로는 티가 많이 안 나네요.. ㅋㅋ



▲ 블랙베젤 라이트~ 마스카라 칠한 것 같아요.. ㅋㅋ



▲ 세차 안한지 오래되어서 꼬질꼬질 하지만 뭐.. ^^;



▲ 전신샷 입니다..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