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10-8 / 여의도 불꽃축제

일상 2011. 10. 9. 01:21 Posted by 대호이


여의도 불꽃축제가 있어서 다녀왔습니다.. ^^ 제작년에 처음가고.. 작년에 못가고 이번이 두번째인데..
처음에는 아무것도 준비안하고 너무 고생해서.. 이번에는 이리저리 알아보고 준비해서 댕겨왔어용~

돗자리.. 카메라+삼각대.. 먹거리.. 담요.. 근데도 춥더라구요.. ㅋㅋ
이번에는 여의도 말구 한강이촌지구쪽으로 넘어갔더니.. 사람이 별로 없더라구요.. ㅋㅋ
그래서 좀 가까운 곳으로 갔더니.. 앉을자리도 없을정도로 빽빽한 돗자리들.. ㅠㅠ;

그래도 63빌딩 맞은편에 풀숲을 헤치고 돗자리 펼치고 열심히 구경했습니다..
좌측에 나무.. 우측에는 텐트.. 중간에 앞에 아저씨가 일어나서 카메라 가려버리고.. -_-..
사진도 열심히 찍고.. 돌아오는길도 수월하게 왔네요.. ^^;

500여장 찍었는데.. 잘 나온것 몇장만 간추립니다..ㅋ













그리고 마지막.. 원효대교 불꽃쇼~~!! 아 정말 멋졌는데..
카메라로 찍으니 연기때문에 잘 안나오네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