뽐뿌 자동차포럼에서 세차번개가 있었습니다..

지난주 토요일에 짤막히 세차를 했었지만.. 노리스님 얼굴도 뵐겸..
왁스칠도 해줄겸.. 겸사겸사~ 놀러갔지용.. ^^

저녁9시쯤 오신다 하셔서.. 시간을 맞췄는데.. 급야근을 하셔서 10시에 오신다 하시더라구용..
그래서 코스트코 들려서 음료수도 사고 휠크리너도 사고.. 식빵도 사서 갔더니 시간이 얼추 맞더라구용..


처음에는 차량이 얼마나 많은지.. 가만히 있었더니 아저씨가 셀프세차 하는곳 순번도 안 정해주시구..
그냥 마냥 기다리다가.. 해야지 했는데.. 시간이 너무 늦어서 그냥 먼지제거만 하구..
이상한거 뭍은거 제거하구.. UC도 돌리다가.. 왁스만 먹여주고 왔습니다.. ㅋㅋㅋ

여튼 끝나니 새벽 2시.. ㅡ_ㅡ;; 이런.. 마지막까지 남아있었던 저 포함 3분!!
노리스님 꼬리님 수고하셨습니다!! ㅋ




▲ 헤드라이트만~ ㅋ 근데 다 알아보실듯.. ^^;





▲ 리어램프 보여드렸으니.. 이젠 모르시는분이 없으실듯.. ㅜ_ㅜ;;



▲ 노리스님 차량은 아니고.. -_-.. 친 누나 차량이라고 하시네요.. ㅋ
흰색이라 그런지.. 때낀게 잘 보이지만.. 닦으면 닦은데로 깨끗해진 모습이 보이니 왕 부럽.. ㅜ_ㅜ;;
10인치 네비는 더더욱 부럽.. ㅜ_ㅜ;;



▲ 꼬리님의 차량.. ^^; 제네시스 휠에 L330 입니다.. ㄷㄷㄷ;
같은 검정인데도 불구하고 가까이서 보면 스월이 없어서 참 부럽더라구용.. ㅋ
아직 세차중이신지라 광이 좀 약한데.. 다 하시면 저보다 훨씬 번쩍이실듯.. ㅋㅋ



▲ 어제 왁스칠해준 제 차량.. ㅋ
불스원샷 타이어광택제 있길래 뿌렸더니 좀 더 깔끔해 보이네요.. ㅋㅋ
노리스님에게 저먼패드 하나 빌려서 써봤는데.. 너무 좋네요.. 얼릉 질러야지.. ㅜ_ㅜ;;


굉장히 오랜만에(2번째임..;;) 양평동 세차장 가봤는데.. 사람 엄청 많더군요.. ㄷㄷㄷ;;
새벽 1시나 되어야 차가 좀 빠지더라구요.. 12시까지는 계속 기다려야 세차 가능하구요..
사람만 많지 않으면 넓고 밝고.. 참 좋은데 말이죠.. ㅋ

저번에 카메라 쓰고 그대로 찍었더니.. ISO 1600의 압박이네요..
노이즈는 이해해 주시길.. ㅋ 벌써 만 5년넘은 노장카메라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