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6월 25일.. 토요일 오후.. 전 열심히 자고 있고..
저를 제외한 온 가족이 보리밥 먹으러 나갔다가 집으로 오는길에 사고를 당했습니다..

비오는 날이고.. 뒷차가 다른데 보다가 정차한는걸 못 보고 그대로 쾅~ 하셨다네요..



블박에서 소리를 증폭으로 녹음하는게 아니라 소리가 좀 작은데..
원본파일은 쾅~ 소리가 나더라구요..;;


거의 다 정차가 된 시점에서 쾅 하고 소리가 나고 앞으로 쓰윽 밀리네용..

여튼 아버지께서 연락처와 "수리해주겠음" 이라고 적힌 명함을 받으시고 집으로 오셨는데..
부모님과 동생 모두 목이 뻐근하다고는 하시지만.. 역시나 병원에는 안 가셨습니다..;;

그날밤 혼자서 이마트 가서.. 얼마나 사고가 났나 살펴보는데..
비가 많이 오고.. 차도 깨끗한 상태가 아닌지라 확인이 잘 안 되네요..;;


▲ 아이퐁으로 사진찍었더니.. 사고 난거야~? 라는 느낌..ㅡㅡ;



▲ 근데 트렁크와 뒷범퍼사이에 단차가 제법 심하다능..

이상하게 단차가 제법 심하네요.. 원래 그랬던건지.. 사고로 내려앉은건지.. 정확히 판별은 안되고..


6월 27일.. 곧장 시흥사업소에 입고 시켰는데.. 외부상으로는 큰 문제가 없다는 판단이시지만..
아무래도 범퍼인지라 안에는 어떻게 되어버렸는지 몰라서.. 7월12일 수리하기로 예약을 잡고 나왔습니다..

뜯어보면 안이 어떻게 되었는지 알 수 있겠죠.. ㅋ

그래서 이왕 가는김에 대쉬보드 소음나는것도 해결 보시라구.. 7월12일에 같이 예약 잡아드렸습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