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잉.. X800을 방출한다는 글.. 전 지금까지 X800이랑 인연이 없었기에.. 신청이나 해봤습니다..

물론 정상적인 제품은 아니고.. 컨덴서 하나가 떨어졌는데.. 사용은 가능하다고 하시더라구용..;;
(예전에도 고장난 X800 하나 방입받아서 그대로 썩히고 있다는.. Oruz..)

컨덴서 하나쯤이야 납땜하기 쉬우니.. 어찌되겠지~ 덜컥 신청 후 수령했습니다.. ㅋㅋ


▲ 늦게 보내신다더니.. 그래도 제법 양호하게 보내주셨다는.. ㅋㅋ 한 일주일??!!



▲ 앗.. 이 엉성한 완충제를 보라!!
떨어진 컨덴서는 못찾고 버릴뻔 했다는.. ㅡ_ㅡ;;



▲ X800 인줄 알았는데.. X800 GTO.. 거기에 ViVo 네용.. -_-;; 가이드야 왜 휘어있니?? ㅜ_ㅜ;;
컨덴서 때문에 찾아보니.. 제품이 나오긴 나오더라구요.. ㅋㅋ

마이크로사운드 라데온 X800GTO COMRADE 256M ViVo
[ http://blog.danawa.com/prod/index.php?prod_c=123688 ]



▲ 후면입니다.. 높이가 이상타?? 했는데.. 왠 조그마한 방열판 하나가 붙어있네요..
아마 원래 구성품은 아닌 듯 합니다.. ㅡ_ㅡ;;



▲ 처음에는 컨덴서 떨어진 곳이 어딜까~~ 했는데.. 찾았습니다..ㅋㅋ
왠 철사들과 납땜의 흔적과 함께.. ㅡ_ㅡ;;



▲ 청소한답시고 쿨러를 열었는데.. 헉..
녹색 써멀+회색 써멀.. 먼지 후두두두두두~~ 엄청납니다.. ㅋㅋ

청소도 대충 했고.. 써멀도 다 제거했고.. 가이드도 펴주고..
납땜만 하면 되는데.. 컨덴서 다리가 다 나가버려서.. 기존 컨덴서는 사용불가.. Oruz..
컨덴서 용량 알아보고 있습니다.. 흑흑..

여튼 홍ㅇㅇ님 감사해융~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