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 세차번개 후기 입니다.. ㅋ

23일 결혼식이 있었는데.. 동생이 결혼식 간다고 올라온김에..
같이 델구 와서 사진도찍고 드라이브도 시켜주고(?) 했네요.. ㅋㅋ

회사 퇴근 후.. 동생 서울역 도착할때까지 기다렸다가.. 픽업해서 같이 의정부로 갔습니다..
차는 그리 많이 안 막혔는데.. 1시간 좀 더 걸린듯?? 9시 30분쯤 도착했더니..
웅산님도 계시더라구요.. ㅋ



▲ 세차한지 일주일만에 쌓여있던 먼지.. ㅎㄷㄷ;;



▲ 가자마자 웅산님이 휠에다가 무언가 뿌려주시길래..
저도 휠 청소먼저.. ㅋ



▲ 그리고 물 뿌리고~ 먼지야 다 날라가라~



▲ 이번에는 카나우바 함유된 카샴푸 써보라며.. 버킷 빌려줄테니 2버킷 세차하라고 하시면서..
권유하시기 전 이미 실천하고 계신 웅산님.. ㄷㄷㄷ;



▲ 여튼 열심히 세차하고 있는데.. 동생녀석 라이트가 이쁘다구.. -_-;
그바람에 습기잔거 제대로 찍혔넹~ ㅋㅋㅋ



▲ 세차하던 중간에.. 강아지님 도착.. 오자마자 고대기(?)를 선물로 주셨습니다.. ㅋㅋ
감사합니다.. ( ..)



▲ 강아지님 실내세차만 하신다구.. 에어건으로 부시고~ 진공청소기 쓰시고 하시는데..



▲ "웅산님 : 형님 이것좀 해보세요~~"
"강아지님 : 싫어~싫어~싫어~"ㅌㅌㅌ


그러던 중간에.. 바라미님도 오시고.. 승민군님도 오시구.. ^^;;

저도 빨리 끝내고 싶었는데요.. 웅산님이 계속 발라주시니..
시작한거 끝은 봐야되자나요.. ㅋㅋㅋ ㅜ_ㅜ;;



▲ 차를 3번쯤 문데고 나니..
"웅산님 : 그래~ 이거야~ 이 색깔이야~" .. Oruz..



▲ 잔기스 많다고 궁시렁 거리시지만.. 새차같은 웅산님 차량.. Oruz..



▲ 얼마전 세차하셨다더니.. 역시나 웅산님과 몇마디 나누시고.. 세차하신 바라미님.. ㅋㅋ



▲ 요거이~ 포인트라고 하셨습니다.. ㅋㅋㅋ



▲ 그리고 승민군님이 타고 오신 애마!! ㅋ 애마가 몇대세요.. ㅜ_ㅜ;;



▲ 강아지님 스R~ ㅋ 은색이라 왕 부럽습니다.. 흑흑..


저도 빨리 끝내고 노가리에 참여했어야 됐는데.. 세차하고 마무리사진 찍고..
그러다보니 시간이 너무 많이 흘러갔네용.. 얘기도 몇마디 못 하고.. 정말 차만 닦았어요.. ㅜ_ㅜ;;

거기에 집에와서 보니.. 사진찍는다고 제 세차통을 두고 왔더라구요..
안에 걸레랑 패드랑 이것저것 다 있어서.. 다시 가지러 의정부까지 갔다가..
다시 집으로 오니.. 새벽 4시..!!

다들 고생들하셨구용.. 다음에도 또.. 이젠 세차보다 노가리 번개를..?? 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