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체 이노베이션..!!

취미생활/자동차 2010. 8. 10. 11:53 Posted by 대호이
 
아버지의 3번째 차량입니다..
92년 세피아를 나오자마자 뽑으신 후.. 무려 만 18년동안을 함께 하다가..
근래에 에어컨 작동시 시동꺼짐 문제로 짜증을 내시고선 아반테MD나 생각하셨는데..
저때문에 일이 좀 커진 것 같네요.. ㅋ 금액은 비슷하다고 생각합니다만..^^

여튼.. 아반테MD 말씀하시길래.. 로체이노도 싸다.. SUV 타보고 싶어하셨던게 기억나서..
투싼IX.. 스포티지도 한번 보고.. 제가 선택을 못하고 빙빙 돌기만 했는데..
다 똑같다 하시길래.. 아버지 생각해서 제일 적당한 차량인 로체 이노베이션으로 선택했습니다..
다른차들은 다 너무 젊은 취향인 것 같아서요.. ㅋ

여튼.. 결정을 하고 나선.. 이리저리 싸게 해주시는 영맨분 알아보다가..
중고차 딜러 하시는 형님이 아시는 동생분.. 에게 제일 좋은 조건으로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8월 9일 오전에 대리점 방문해서 계약하고.. 점심 먹고.. 화성으로 내려가서 차량 출고 받아서..
곧장 집으로 델고 왔습니다.. 오자마자 사진 몇장 남겼네요.. ㅎㅎ



▲ 재고차라 선택의 폭이 없었고.. 백진주색 + 썬루프로 하고 싶었지만.. 결국..
썬루프도 없고.. 흑진주색입니다.. 다른 옵션은 마음에 드네요..^^



▲ 로체 이노베이션 2010 LEX 20 최고급형 + VDC + 17인치 알루미늄휠 사양입니다..



▲ 요녀석이 17인치 알루미늄휠 인데요.. 원래 사제휠 생각하고 있었는데..
이뻐서 그냥 타고 다니기로 했습니다..^^ 휠값도 절약하고 좋아요..ㅋ



▲ 매서운(?) 눈매.. 프로젝션 헤드라이트 인데.. HID는 아니지만 제법 밝습니다..



▲ 자.. 실내로 들어와서..
슈퍼비전 클러스터 계기판 입니다.. 아버지는 낮에도 계기판에 불이 들어오니..
밤에 미등이 켜진건지 안켜진건지 모르겠다 하시더라구요.. 그냥 AUTO로 두고 쓰시면 되는데.. -_-;;



▲ 가죽핸들! 입니다.. 세피아 탈때 핸들리모컨이 매우 부러웠는데.. 핸즈프리까지 다 있어서 좋아요!! ㅋ



▲ ECM + 하이패스 내장된 룸미러 입니다.. 하이패스 등록하러 가야되는데.... 하고 있습니다..^^



▲ 이번에는 오토매틱..!!



▲ 오디오와 공조기 부분 입니다.
오디오는 USB, 블투 다 지원되는 오디오입니다. 핸즈프리도 되고, JBL 스피커라 소리도 좋고..^^
공조기는 풀오토!! 공조기.. 세피아때도 풀 오토였는데 작동방식이 조금 달라서 적응중입니다..ㅋ


아버지께 차는 단지 운송수단인지라.. 비싸고 좋은거 필요없다 하시는데..
그래도 제가 준중형에서 또 준중형가기는 싫었던지라 요녀석을 선택했는데 잘한 듯 합니다..
아버지도 제법 만족해 하시고.. 차 조용하고 잘 나간다고 좋아라 하시네요..

그나저나 차 끌고오던날 코팅도 해야되는거 아니냐?? 하시길래.. Oruz..
왜 다른건 다 안하시면서.. 유리막을 말씀하시는 것 같았습니다.. ㅡㅡ;

여튼.. 앞으로 네비.. 블박.. 이것저것 제가 다 해드려야 되는데.. 하나하나 하고 있어욥..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