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웅.. 새차샀다고 좋아할 일은 아닌 것 같네요..
이것저것 자꾸 담다보니 한없이 높아지는 금액.. Oruz.. 우선 필요한것만 구입하자 했는데.. 흑..

네비 매립 / 블박 설치 / 세차용품 정도인데.. -_-; 아직 마감재는 구입 못했네요..



▲ 네비는 원래 마이딘 FX-1 REX를 사용하고 있었지만.. DMB 되는 녀석이 필요해서.. -_-;
저렴한 녀석중에 알아보다보니.. IQ700 말고는 대안이 없네요..

3종세트 포함 및 이벤트기간이라고 리모컨셋까지 해서 239,000원..!!



▲ 블랙박스는 아몬드 사야되나 아이패스 사야되나 했는데..
팀장님이 아몬드는 싫어하셔서.. 전 아이패스로 질러봤습니다.. ㅋ

구형 플러스 없는 모델입니다.. 사은품으로 상시전원연결케이블 주고..
할인받아서 139,000원에 구입했네요.. ^^



▲ 나머지.. ㄷㄷㄷ;
꼬따발님이 추천해주신 차량세차용 타올류.. 왁스.. 카샴푸 외..
액정보호필름.. -_-; 같이 판매하는건 8천원이나 하길래.. 저렴한걸로 골랐습니다.. ㅋ


근데 아직도 남았습니다.. 네비 매립용 마감재..
가격이 상당하네요.. 색상이 여러가지라 고민중입니다.. 문의해보고 구입해야겠죠..

후방카메라랑 샤크는.. 작업의 양도 많아질 뿐더러..
가격도 가격인지라 아직 고민중입니다.. ^^;
도착하면 신고할께용..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