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운로드 상품권 뭉테기..!!

PC 하드웨어 2010. 6. 15. 09:26 Posted by 대호이
 
적당한 단어가 생각나지 않아.. 뭉테기라는 단어를.. -_-;

얼마전 지인께 물건을 잠시 맡겨놓고 택배로 보내달라고 요청을 드렸습니다..
그랬더니 요런걸 한 뭉테기 보내셨습니다.. ㅋㅋ


▲ 처음엔 완충역활을 하라고 보낸건가 했는데.. -_-;



▲ 거의 핸드폰 높이의 뭉테기..!!



▲ 펼치니까 엄청 많네요.. 저게 다 지폐였으면 하는 생각이 드는군요.. ㅋㅋㅋ



▲ 실제론 이곳저곳의 다운로드 상품권들 입니다.
대략 10장씩 10군데 것을 보내신 듯 하네요.. ㅋ


필요하신분 있으면 열심히 방출해야겠습니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