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에서의 득템품들~

PC 하드웨어 2010. 5. 23. 01:23 Posted by 대호이
 
회사 PC가 느리다 하여, 개인이 가져온 PC를 사용하고 있었습니다만..
이번에 회사에서 PC를 구입해주고 다시 집으로 가져가라~ 했는데..
무겁다고 안 가져간데요.. -0-/ 그래서 제가 낼름 인터셉트 해왔습니다.. ㅋㅋㅋ


▲ 원래 PC 1 Set 인데.. 부품만 분해했구용.. 17인치 LCD 모니터는 이미 동생에게 장착!! ㅋㅋ



▲ 메인보드는 Gigabyte사의 GA-8SR533P 인데.. SiS645 칩셋이 사용된 좀 특이한 녀석이네요..
FSB 400만 지원하는줄 알았는데.. 현재 장착되어 있는 녀석이 2.53Ghz 짜리니.. 먼가 이상해요 -_-;;



▲ 2003년산 DVD-ROM 입니다. 로직스라는 회사 제품이라 그런지.. OEM 으로 나오는군요.. ㅋ



▲ 키보드는 스카이디지탈의 B380.. 저가형 키보드인덧.. -_-;



▲ 마우스는 이전 임요환 마우스라던.. KTEC 마우스네용.. 저한테는 그저 그렇습니다.. ㅋ

어머니를 드리거나.. 지인분 업그레이드 시켜주면 좋은데..
우선은 케이스를 하나 구해야 할 듯 합니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