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일전 주문한 엔프라니 페라루크 토탈 리튜닝 파워 스킨플루이드
(헥헥.. 이름도 깁니다.. ㅡ_ㅡ;)가 도착했습니다..

수요일밤에 주문.. 목요일 발송.. 금요일 오전에 수령.. 굳 이네요..^^


▲ 생각보다 작은 박스에 왔더군요..
처음에는 본 것보다 용량이 작은 제품이였나? 하고 의심을 했네요..;;



▲ 박스를 열어보니 빼곡히 차있네요.. 완충제는 3겹정도 말려있고..
제품크기랑 박스크기랑 맞춘듯 맞아들어갑니다.. ㅋㅋ



▲ 앞 뒤로 세워놓고.. 이제야 전에 보았던 크기임을 확인하고 안심합니다..^^



▲ 5가지 토탈리튜닝 케어 효능..!!
이제 이거 하나만 바르면 된다는..!!



▲ 박스 개봉하니 요런 모양이네요.. 흐흐..

제조일자가 2009년 12월 4일로 되어있더군요..
화장품은 개봉 후.. 몇개월 이내에 사용한다고 하던데.. -_-;;

이제 열심히 얼굴에 바르고.. 피부가 좋아지기를 기대해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