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에서 사용중인 삼성 데스크탑 매직스테이션 MV40 입니다.

시스템 스펙은 구형이지만, 쓸만한 속도는 나오더군요.


▲ 2005년산이지만 전면 디자인은 깔끔합니다..^^



▲ 전면에는 2개의 USB와 마이크 및 헤드셋 단자가 있습니다.



▲ 측면은 유광화이트.. 측면판넬도 2중이라..(철제+플라스틱?) 공기구멍이 생각만큼 크진 않습니다..



▲ 정확한 모델명은 DM-V40 이네요.. 아마 일반용 PC가 아닐까 합니다..



▲ 측면패널 하단에 고리를 땡긴 후 밀면, 측면패널이 개폐되는 방식입니다.
전체적인 배열은 요즘이나 이때나 큰 차이가 없네요..



▲ POLARIS-30 ? 이라는 모델명입니다. 어디껀지.. ㅎㅎ;


▲ 전원부의 모습.. 3페이즈로 구성되어있네요.



▲ 쿨러를 좋은걸 썼네요.. 히트싱크만 올려두고.. 덕트를 잘 꾸며서,
후면팬 1개로 공기를 내보내는 구조 입니다.



▲ 하드디스크 부분은 나사 없이.. 위의 파란색 플라스틱만 제거하면,
탈착할 수 있는 구조입니다. 편리하게 되어있죠? ^^;



▲ 파워는 토탈 400W이니.. 정격 300W 정도로 잡으면 될까요.. ㅎ;

하드디스크상태가 무척이나 괜찮더군요..
단순히 포맷 후 OS만 재설치 해주었는데 날라다닙니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