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전 에너맥스에서 연말 크리스마스 이벤트(링크)가 있었습니다..

저번 이벤트로 받은 ECO 80+ 400W가 계속 소리가 나더라구요..
고주파음은 아닌데.. 지이이이잉~~ 하는.. 그래서 혹시나 하고 A/S 받아볼겸 방문을 했었죠..

방문했더니 소리는 전혀 안나고.. 저희집 전기가 안 좋아서 그렇다고 하시네요..ㅠ0ㅠ;
하긴 20년도 더 된 집에.. 전기는 마음대로 이어져 있으니 그럴만도 하다고 생각됩니다.. ㅠ0ㅠ;

간김에 이벤트 응모도 하고 돌아왔는데.. 당첨되었나봅니다.. 캬캬~


▲ 아는형님 2번째 PC를 주문했던지라.. 여러 택배박스와 함께 있었는데..
박스 한쪽이 찢어진 상태로 배송이 되었네요.. ㅡㅡ;
내용물은 완충제와 함께 포장이 되어있어서 문제는 없었습니다..^^



▲ 열어보니.. 에너맥스 아폴리쉬 팬이 보입니다..흐흐..

Enermax Apollish UCAP12-S (Silver)
http://blog.danawa.com/prod/913662



▲ 아폴리쉬(APOLLISH)에 대한걸 찾아보려 했으나 못 찾았네요.. ㅡ_ㅡ;;
무슨 의미일련지.. ㅋㅋㅋ



▲ 전 화이트 색상을 원했는데.. (이미 흰색인 에너맥스 클러스터를 사용중이라;;)
실버가 화이트 LED가 발광하는 녀석이네요.. 실버가 아니라 완전 크롬입니다.. ㅎㄷㄷ;



▲ 특허출원까지 한 360도 배열된 LED들.. 상당히 작은 LED들 입니다..
1608 혹은 2012 둘 중 하나인 것 같은데, 정확히 측정은 못해봤네요..ㅋ



▲ 마지막 구성품.. 진동에 의한 소음을 없애주는 녀석과.. 4핀 변환 젠더네욤..


좋은 이벤트 열어주셔서 감사하고.. 또한 이렇게 좋은 선물까지 주셔서 더더욱 감사합니다..
잘 쓰도록 해야겠습니다.. 흐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