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는형님의 두번째 PC~ 도착~

PC 하드웨어 2010. 1. 8. 13:09 Posted by 대호이
 
주문한지 몇일이 지났는지.. 드디어 도착했습니다..
처음에는 파워가 안왔네.. 했는데 다 온거더라구욤.. ㅡ_ㅡa


▲ 조립들어가기전에 전체 모아놓고 사진도 한방..ㅋㅋ

근데.. 케이스가 좀 크네.. 했는데.. 케이스가 잘못온 것이였습니다.. -_-++
베스텍 마스터피스를 주문했는데.. 1만원 더 비싼 베스텍 시크릿가든이 왔습니다.. ㄷㄷ;
낼름 넙죽해서 쓰고 싶었지만..(?) M-ATX 파워 인 관계로.. 시크릿가든은 ATX파워이거든요..ㅋㅋ
케이스는 교환 준비해놓고.. 금일 열심히 연락중인데 전화를 안 받네요..



▲ 메인보드에 중요부품만 장착하고.. 시퓨 쿨러가 점점 얇아지는 것 같습니다..
소음걱정이 살짝 났지만.. 오픈해놓고 설치하니.. 20도 정도의 온도에 조용하더라구욤..
거기에 ASUS M3A78-EM의 알루미늄 컨덴서들 아주 멋집니다.. ㅎ



▲ 삼성 DDR2 메모리.. 0935주차네요.. 2010년인데.. ㅡ_ㅡ+ 어흑..



▲ 우선 다 펼쳐놓고.. 시스템 점검..^^


특별히 이상있는 부품은 없는듯 하네요.. 케이스 제외하구욤..
케이스는 교환하려면 오늘 연락이 되야되는데.. 연락이 안되고 있고..

다 조립하고 모니터 불량화소 체크도 한번 해봐야 하고.. 으흠.. 할게 많네요.. ㅡ_ㅡ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