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S 라데온 HD 3870 IceQⅢ DDR4 512MB

PC 하드웨어 2009. 12. 19. 00:00 Posted by 대호이
 
HIS 라데온 HD 3870 IceQⅢ DDR4 512MB
http://blog.danawa.com/prod/614612

어제 올린 앱솔루트 이벤트를 통해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언제부터 시작했는지 모르겠지만 제법 빠르게 수령한게 아닌가 싶네요..

지인이 앱솔루트 A/S 센터를 갈 일이 있어서.. 전화로 직수령 여쭤보니 가능하다고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당일 주문하고 당일 받을 수 있었네요..^^


▲ 날이 매우 추웠는데 다행히 앱솔루트에서 비닐봉투를 주었네요..^^;



▲ 지인것까지 같은제품을 2개 구입했습니다.. 무지박스가 아닌것에 감사했죠..^^



▲ 헉..!! 구성품이 모두 다 들어있습니다.. 제품도 새것과 같은 상태더군요..



▲ 제품상태는 정말 A급입니다.. 수량이 많아서 재고가 아닐까 했는데..
탁월한 선택을 한 듯 합니다.. ㅎㅎ



▲ 사일런서 팬 부분도 매우 깨끗합니다.. 팬 소음도 없구요.. ㅎㅎ



▲ 생각보다 히트싱크도 크고.. 색상도 좋고..^^



▲ 지큐브와 살짝 고민했지만.. 단자부분이 이쁜것도 마음이 기울더군요..^^



▲ A/S기간은 2010년 3월까지.. 조금 아쉽지만.. 그래도 이게 어디입니까..ㅋㅋ


정말 저렴한 가격에 HD3870을 사용해보는군요..
좋은 이벤트 열어주신 앱솔루트에게 감사드려야겠네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