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D 애슬론II-X3 라나 425 정품
http://blog.danawa.com/prod/951967

헤네브.. 칼네브..에 이어.. 라네브까지.. -_-;
관심이 가는 것은 어쩔 수 없네요..^^;

라네브의 경우 이미 너무 입소문을 타는 바람에..
특정 주차 및 코드도 공개되고.. 추가금을 주고 구입해야 하는 상황이 되기도 하고 -_-;

컴퓨존에서는 96,500원에.. 일반 라나금액 + 800원 가격에 판매하더군요..^^
지인을 통해 알게된 쇼핑몰 아이클립은 93,500원.. 조금 더 저렴하길래 여기서 주문했습니다..

주문시 [CYCAC 0939 EPMW] 주차로 부탁드린다고 메모를 해놨습니다..
퇴근 후, 매장에 들려 수령하는데.. 받고보니 맞더라구요.. ㅎㅎ;

근데 저를 잠시 불러세우시더니.. 메모를 보시곤.. 메모사항이 있다고.. -_-;
그래서 제가 맞게 받았다고 말씀드렸더니.. 마지막 남은 1개라고 하시네요.. ㄷㄷ;

다나와 최저가 78,000원.. 인터넷 쇼핑몰가는 대략 85,000원선 + 택배비.. 할인 생각하면..
대략 1만원 가량 더 비싸게 산 셈이 되지만.. 그래도 주차확인한 값으로 생각해야죠..^^;


▲ 생각보다 박스크기는 매우 작았습니다. 쿨러가 소형화 되어서 그런지..
CPU 박스는 점점 작아지는 것 같네요.. ㅡㅡ;



▲ 너무 밟게 했나봅니다.. ㅠ; 제이씨현 유통의 정품입니다..!!



▲ CACYC AC 0939EPMW 라고 써 있네요..
CACYC 코드가 페놈 라인이라곤 하더군요.. ㅡㅡ;

코어야.. 살아나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