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보드 MSI P55-GD65 도착..!

PC 하드웨어 2009. 12. 10. 09:59 Posted by 대호이
 
MSI P55-GD65 웨이코스
http://blog.danawa.com/prod/926081

ㄱㄱㅑ~ 택배왔습니다~ ㅋㅋ


▲ 박스전면! 흰색+붉은색 계열은 좀 낯설어요.. ~_~;



▲ 박스후면! 생각보다 깔끔하네요..



▲ 내부구성품들.. SLI 및 CrossFire 케이블 2종.. -_-; 케이블류도 넉넉하구요..
메뉴얼이 2부인데.. 매우 두텁습니다.. -_-;;



▲ 앜.. 비닐 안 벗겼더니..ㅋ ASUS에서나 볼 수 있었던 녀석으로 기억하는데요..
케이스와 연결시 미리 보면서 꼽아두고 한번에 꼽으면 끝~~!!



▲ 보드 개봉했습니다.. ㅠ_ㅠ;;;



▲ LOTES 소켓!! .. 이제는 큰 상관은 없긴 하네요..ㅋ



▲ 전원부.. 깔끔하니 이쁘네욤.. 흐흐..



▲ 메모리 슬롯..^^; 오 저도 DDR3로 넘어갑뉘다~ ㅋㅋ



▲ 노스브릿지.. 라고 해야할까요.. 으흐..
칩셋이 2개에서 1개로 줄어 신경쓸 부분이 줄어드니 좋네요.. ^^;



▲ 제가 원하는 구성.. 전면 USB 6포트가 필요했습니다..ㅠㅠ;



▲ 슬롯부분.. 두개의 16x PCI-ex 간격이 제법 있으니 두개 쓰시는분들은 좋으실덧.. -_-;



▲ 보드에 모델명이 마킹되어 있길래..^^;



▲ 백패널 부분입니다.. 없는게 안보일정도로 꽉 차 있네요.. -_-;; USB도 6개..
요즘 USB 장치가 많아져서 많이 고려되는 부분입니다..^^;



▲ OC Genie 부분입니다.. 기대하고 있네욤.. ㅡ..ㅡ; 으흐흣..



▲ 마지막으로.. 웨이코스.. ㄷㄷㄷ;


대원제품을 공구해서.. 저도 같은 대원제품으로 구매를 한 것 같은데.. -_-;
지금 살펴보니 웨이코스가 맞네요.. ㅋㅋㅋ 어차피 똑같은 제품이겠죠? ㅠ;

어젯밤 밖에 나가서 놀다가 들어오니.. 새벽1시 30분.. -_-;;
잠은 쏟아지고 무지하게 피곤한데.. 사진만 찍었습니다..

조립하려고 생각하니.. 쿨러도 없고.. 파워도 불안하고.. 빨리 쓰고는 싶은데..
투렉스 DIY 케이스도 다 조립해 놨는데요.. ㅠ_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