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dows Vista 인기가 없긴 없나봅니다..

PC 하드웨어 2009. 12. 8. 10:45 Posted by 대호이
 
Windows Vista가 인기가 정말 없었던 것 같다는 느낌입니다..
저역시 계속 XP를 사용해왔고.. Windows 7은 넘어가야되나.. 하고 있습니다만..

회사에서 PC를 구매할때.. 삼성 기업용으로 구매를 하는데..
아시다싶이.. 얼마전(?) Windows XP만 판매가 완전히 금지되었습니다..
고로 완제품의 경우 무조껀 Windows Vista가 기본으로 들어가게 되있죠..

Vista Home이 기본이지만.. 파생(Dell의 예로 부품수정이 어느정도 가능합니다..)을 하면..
Vista Business로 선택이 가능합니다.. Vista Business의 경우 Windows XP 사용이 가능하고..
삼성에서도 Vista 복원CD 및 XP 복원CD.. 그리고 XP 드라이버 CD도 제공을 하고 있습니다..

얼마전.. PC를 한대 구입하느라.. Vista Business로 파생을 했는데..
금일 연락을 해보니.. Vista Business는 더이상 판매가 안된다고 하네요.. -_-;
그러면서 Windows 7 + Windows XP 라이센스가 있다고 하는데..(어떤건지는 모르겠습니다..)
금액은 거의 차이가 없고.. 저야 Windows 7도 테스트를 해 볼 수 있으니..
더 좋다고 하였죠..ㅋㅋ

그나저나.. 갑작스레 Vista를 단종시키고.. Windows 7으로 교체..
거기에 XP는 남겨두는 센스를 보니.. Vista 인기가 없다는 생각이..

저도 곧 회사에서 Windows 7을 사용해볼 수 있겠네요.. ㅋㅋ